상단영역

본문영역

휴로마 EMS 마사지기, 종아리 알 빼는 법에 도움…“프로모션 혜택 풍성”

휴로마 EMS 마사지기, 종아리 알 빼는 법에 도움…“프로모션 혜택 풍성”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07 17:11
  • 수정 2020.04.07 18:0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 스토어팜 니즈캐치에서 ‘휴로마 EMS 마사지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굴곡 없이 매끈하게 쭉 뻗은 각선미를 가지고 싶을 것이다. 볼록 튀어나온 종아리 알은 각선미를 해칠 뿐만 아니라 종아리 통증을 유발할 수 있다. 만약 종아리 알에 대해 콤플렉스를 가지고 있다면 종아리 알 빼는 법으로 잘 알려진 종아리 마사지기, 종아리 안마기가 합리적인 해결책이 될 수 있다.

니즈캐치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4만원 할인, 리필 패드 4매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휴로마 무선 마사지기를 200대에 한해 증정하고 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추첨을 통해 제스파 마사지기를 지급한다.

휴로마 EMS 마사지기는 12가지의 다양한 마사지 모드와 20단계 강도 조절 기능을 제공한다. 개인별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조작할 수 있으며 겉 근육부터 속 근육까지 균일한 마사지 효과를 전달한다. 특히 패드가 4개나 연결돼 있어 종아리는 물론, 허벅지, 발, 목, 어깨, 허리 등 다양한 부위에 동시 사용 가능하다.

피부에 대한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2mm 이상의 도톰한 하이드로겔 패드를 사용했으며 구매 후 2년간 6개월 주기로 패드 무상제공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다. 무엇보다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KC 전기용품안전인증, 적합등록 필증 등 각종 안전인증서를 취득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종아리 마사지기 휴로마는 단 1시간 충전하는 것만으로도 최대 800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미니멀할 사이즈로 휴대 및 보관이 편리해 가정이나 사무실, 학원 및 학교, 여행, 출장 등 다양한 상황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오직 니즈캐치에서만 30일 사용 후 불만족 시 환불을 보장해 부담 없이 이용해볼 수 있다.

니즈캐치 관계자는 “종아리 중간에 톡 튀어나온 종아리 알은 보기에도 안 좋을 뿐만 아니라 극심한 종아리 통증을 유발할 수 있어 종아리 알 빼는 법이나 종아리 마사지기를 통해 완화시켜주는 것이 좋다”며, “휴로마 저주파 마사지기는 간단한 사용 방법으로 신체 어디든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졌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니즈캐치’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