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시스, 600만원대 초소형 전기차 '쎄보-C' 롯데마트서 판매
캠시스, 600만원대 초소형 전기차 '쎄보-C' 롯데마트서 판매
  • 박한용
  • 승인 2020.04.16 10: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시스가 전국 6개의 롯데마트 지점에 ‘CEVO LOUNGE(쎄보 라운지)’를 오픈하고 초소형 전기차 CEVO-C(쎄보씨)를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캠시스는 전국 롯데마트 6개 지점(서울 중계점, 부산 부산점, 대전 대덕점, 광주 월드컵점, 울산 진장점, 창원 양덕점)에 판매 라운지를 마련하고 누구나 쎄보-C 관람 및 일반 상담, 구매까지 가능하다.

다채로운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매장 방문객 중 쎄보 현장 이벤트 페이지 입력, 쎄보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및 개인 SNS에 현장 사진을 올린(선택사항)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에어드레서(1명), 공기청정기(4명), 에어프라이어(20명)를 증정한다. 

2인승 초소형 전기차 쎄보-C는 양 옆으로 두 사람이 탑승할 수 있으며, 냉난방 시스템을 갖춰 4계절이 뚜렷한 우리나라 기후에 적합한 ‘한국형’ 초소형 전기 차량이다. 공식 출고가는 1450만원이며, 국고 보조금(400만원·2020년 기준)에 각 지방자치단체의 추가 보조금을 합치면 약 600~800만원에 실구매가 가능하다. 

박영태 캠시스 대표는 “초소형 전기차는 뛰어난 기동성과 경제성으로 출퇴근 및 단거리 이동 시 대중교통수단의 합리적인 대체재로 주목을 받고 있다”며, “최근 높아진 관심과 수요에 이번 대형마트 입점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대구에도 직영점을 추가하는 등 전국 10곳의 세일즈 네트워크를 확보해 올해 CEVO에 대한 고객 접근성을 확대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캠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