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스타터의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 통합관리로 안전하게 쑥쑥

인스타터의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 통합관리로 안전하게 쑥쑥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16 14:0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한된 야외활동으로 인해 온라인 활동이 증가하는 요즘, 다양한 SNS채널 중에서도 인스타그램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 덩달아 이러한 잠재 고객을 잡기 위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와 같은 플랫폼에서 팔로워 늘리기 열풍이 불고 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인스타터’ 의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인스타그램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솔루션 업체인 ‘인스타터’ 의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는 저렴한 가격, 빠른 인스타 팔로우 증가로 효과를 본 인스타 팔로워 구매 고객들의 입소문으로 인해 이용 고객수는 더욱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 ‘인스타터’ 의 주요고객층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 뿐만 아니라 다수의 대기업들도 있으며, 이들은 비교적 적은 마케팅 홍보 비용으로 큰 효과를 볼 수 있는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를 주로 이용하고 있다. 그 결과, 인스타그램 인기게시물 등극으로 인한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 상승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관계자는 “인스타 팔로워 늘리는법 1:1 무료 상담을 통한 맞춤 컨설팅으로 고객분들에게 가장 잘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며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의 높은 재 이용률과 지인 추천에는 이유가 있다.” 라고 밝혔다. 

현재 ‘인스타터’ 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뿐만 아니라 유튜브 채널 관리를 위한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등 다양한 플랫폼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터 문의게시판과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무료상담을 받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