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미국수입매트리스 구매 인기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미국수입매트리스 구매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18 0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들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온라인으로 가구 및 가전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침대·가구 등 라이프스타일 연관 산업에서 e-커머스 시장이 활개를 띄면서, 이 중에서도 특히 믿을 수 있는 '신뢰성' 을 이미 구축한 브랜드의 경우 따로 체험 없이도 구매가 가능한 편리함을 고려해 온라인상에서 구매가 보다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꾸준한 관심으로 이어진 수입매트리스의 인기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룸에이' 는 이미 검증된 미국매트리스만을 선보인다는 점에서 성장하는 e-커머스 매트리스 시장의 유력한 선두 쇼핑몰로 주목 받고 있다. 

'룸에이' 는 까다로운 인증을 거친 미국수입매트리스브랜드 중에서도 스턴스앤포스터사의 리저브햅번, 럭스에스테이트카사트, 에스테이트락웰 템퍼페딕사의 어댑트미디엄, 프로어댑트펌, 프로브리즈 씰리사의 골든엘레강스, 크라운쥬얼제네바루비, 씰리H5, 썰타매트리스 등 이미 검증된 세계적인 브랜드들을 취급한다.

특히 '룸에이' 는 '중간에 어딘가에 들리지 않습니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자체창고나 지점을 두는 불투명한 재고운영매장과의 차별화를 내세우며 미국브랜드사에서 오더하여 제작되어 나온 박스포장상태 그대로 고객안방까지 직배송을 시행하고 있기 때문에 리퍼, 재고매트리스를 원천 차단해 미국직배송서비스의 투명성으로 한국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달러 환전수수료를 부담하지 않아도 되고 소비자피해보상보험에 가입되어있어 기존 해외직구 달러결제, 배송시스템의 단점을 보완했으며 무이자 할부결제가 가능하여 편리한 결제 사이트로 직구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관세청수입신고 통관완료 후 국내 최고의 가구 배송사로 이동되어 서울, 울산, 인천, 대전, 대구, 광주, 창원, 부산, 제주 등 2인1조 전국무료설치로 안방까지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