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죠샌드위치', 16일 고려대구로병원 지점 오픈
국내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죠샌드위치', 16일 고려대구로병원 지점 오픈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4.17 14: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 샌드위치 전문점 ‘죠샌드위치’가 4월 16일 신규 지점 ‘죠샌드위치 고려대구로병원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죠샌드위치는 국내 생산 농가에서 정직하게 키워낸 농산물로 만든 건강한 샌드위치를 비롯, 다양한 샐러드와 음료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 수제 샌드위치 전문 브랜드로 전국 다양한 지역에 지점을 오픈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죠샌드위치 고려대구로병원점은 고려대학교구로병원 본관 지하 1층에 위치하며, 평일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균형 잡힌 영양소의 다양한 샌드위치 메뉴, 샐러드 메뉴, 음료 메뉴를 통해 병원 방문 고객의 건강하고 든든한 한끼 식사를 책임지겠다는 계획이다. 

다만 죠샌드위치 고려대구로병원점은 배달 주문은 불가하며, 단체 주문 시 사전 예약을 통해 주문을 수령할 수 있다. 

죠샌드위치 관계자는 “빠르고 든든하면서도, 영양소는 골고루 챙길 수 있는 죠샌드위치 메뉴를 통해 고려대구로병원점을 찾는 고객들에게 맛있는 한끼를 제공하겠다”며 “쾌적한 공간에서 인사드리는 죠샌드위치 새로운 지점에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