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경찰, 경찰 시험 전문 강사진이 진행한 '기적의 특강' 온라인 제공

해커스경찰, 경찰 시험 전문 강사진이 진행한 '기적의 특강' 온라인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17 15: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2020년 경찰공무원 시험이 5월 이후로 잠정 연기됐다. 많은 수험생이 코로나19에 대한 걱정과 함께 연기된 시험을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고민하는 가운데, 경찰공무원 학원 및 경찰공무원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경찰이 경찰 시험 전문 강사진이 진행한 ‘기적의 역전 마무리 특강’을 온라인으로 공개한다고 전해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경찰 관계자는 “3월 24일(화)부터 4월 2일(목)까지 노량진 해커스 경찰학원에서 ‘기적의 특강’을 진행했다”, "특강의 열기에 힘입어 원내 참석이 불가능했거나 각 과목별 핵심 전략을 다시 한번 익히고 싶어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온라인으로 특강을 공개하기로 결정했다”며 취지를 밝혔다.
 
해커스경찰의 기적의 특강은 각 과목별 전문 강사들이 진행해 화제를 모았다. 우선 형법 김대환 강사는 해당 특강을 통해 형법/형소법 핵심 이론과 빈도 높은 유형의 문제들을 풀이하고, 비비안 강사는 경찰 1차 시험 직전 문법/독해/어휘를 완벽하게 정리할 수 있도록 약점 체크를 진행한다. 이외 경찰 영어 김한나, 한국사 이중석/김승범, 경찰학 이상훈/황준혁 강사가 출제 포인트를 짚어주며 연기된 시험 기간에 막판 스퍼트를 올릴 수 있도록 돕는다.
 
해당 특강은 코로나 19로 인해 연기된 시험에 불안감을 겪고 있을 수험생과 출제 빈도 높은 파트를 집중적으로 반복하여 효과적으로 마무리하고 싶은 수험생, 경찰공무원 영어, 한국사, 형소법, 경찰학개론 과목별 특강으로 취약 부분을 해결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외에도 해커스경찰은 ‘기적의 역전 특강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커스경찰 이벤트 페이지 내 이미지를 다운 받은 후 지정된 커뮤니티에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게시글 10건 이상 작성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고 최다 참여자 1명에게는 평생 0원 패스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나아가 해커스경찰은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의 단기합격을 위해 다양한 강좌를 진행 중이다. ‘평생 0원 경찰패스’는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합격 시 제세 공과금과 교재비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 준다. 또한 월 2만 원대로 전 강좌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기적의 패스’는 수험생들에게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며 해커스경찰 스타강사진 강의를 제공해 수험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경찰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교육(경찰공무원)부문 1위를 차지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 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