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 출시
더본코리아,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 출시
  • 박한용
  • 승인 2020.04.20 08: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본코리아가 백종원 대표의 비법레시피로 만든 떡볶이양념을 활용해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조리해서 즐길 수 있는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를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더본코리아가 개발한 소스인 '백종원의 초간단 요리양념' 시리즈 중 ‘매콤떡볶이양념’을 활용한 신제품이다. 파우치 형태로 출시된 ‘백종원의 초간단 매콤떡볶이양념’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컵 용기에 떡과 함께 담아내, 별도의 재료 준비없이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하면 간편하게 떡볶이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는 백종원 대표의 비법이 담긴 양념과 쌀떡의 쫄깃한 식감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것이 큰 특징이다. 매콤달콤한 떡볶이양념은 파기름으로 감칠맛을 더해 일반 떡볶이와는 확연히 다른 깊고 진한 맛을 자랑한다. 또한 떡 가운데에 구멍이 뚫려있어 양념이 떡 속까지 스며들어 더욱 풍부한 맛을 선사한다.

특별히 이번 제품은 떡볶이양념이 넉넉하게 제공되어 떡볶이 국물에 밥을 비벼 먹거나 삼각김밥, 구운계란 등의 다양한 편의점 메뉴들과 조합해 먹기에 좋아,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백종원의 매콤컵떡볶이’는 일부 지점을 제외한 전국 CU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가격은 3200원.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더본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