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앤진컴퍼니, 브랜드 디자인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사회적 가치 실현

수앤진컴퍼니, 브랜드 디자인 통한 지역 경제 활성화 및 사회적 가치 실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20 14: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인의 중요성이 점차 부각되면서 관련 기업들의 성장세가 두드러진 가운데에서도 독보적인 디자인서비스를 선보이고 눈길을 끄는 중소 기업이 있다. 바로 브랜드 디자인 전문회사인 ㈜수앤진컴퍼니(대표 박수진)이다. 

이 기업의 남다른 행보가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은 기존 브랜드 회사의 공식을 깨고 고객을 단순히 광고주가 아닌 파트너로서 대우하고 공존하는 전략이다. ‘파트너‘로서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며 만들어지는 시너지와 결과물들이 남다른 성과들을 만들어내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최근에 가장 주목을 많이 받고 있는 것은 건강과 친환경이 더욱 중요시되고 있는 시대에 발 맞춰 연구 개발을 통해 출시된 네이처앤베이스의 노니두유가 대표적인 제품이다. 천연 항염제로 익히 알려져 유명한 노니원료와 단백질이 풍부한 국내산 콩을 혼합한 제품으로, 직영농장에서 재배한 신선함과 동시에 면역력까지 높여주는 건강한 노니두유를 어린이층부터 노인층까지 전 연령대에 맞게 브랜드 디자인과 패키지를 고민한 수앤진컴퍼니의 작품이 많은 관심을 받았다. 

그 외에도 모가원의 건강에 좋은 모과식품들과 수제청 제품들, 중소기업을 지지하는 홈앤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자랑하는 다수의 건강식품들 속에서도 당당히 자리매김한 수앤진컴퍼니의 작품들을 많이 볼 수 있다. 

푸드스토리 박정수 대표,  수앤진컴퍼니 박수진 대표

박수진 대표는 “수앤진컴퍼니 자체 브랜드공모전을 통해 청년 창업가나 여성 기업가, 사회적 기업 등을 선정하여 브랜드디자인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나눔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내부적으로는 구성원의 자질과 역량 개발을 위한 내부 시스템 확립 및 사내 교육을 시행하고 있으며, 창의적인 아이디어 개발을 통한 가치창출 및 사회공헌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 대표는 평소 중소기업 CEO 모임을 통해서도 협업 비지니스 모델에도 적극 이바지 및 참여를 이어가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