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경찰, 연기된 1차 경찰 시험 대비 ‘합격예측 모의고사’ 시행

해커스경찰, 연기된 1차 경찰 시험 대비 ‘합격예측 모의고사’ 시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20 15: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 19)의 확산으로 2020년 경찰 공무원 시험 일정이 5월 이후로 연기된 가운데, 경찰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미뤄진 경찰 시험에 대비하기 위해 공부를 지속하고 있다. 

이에 경찰 공무원 학원 및 경찰 공무원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경찰이 경찰 1차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실전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합격예측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밝혀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경찰의 ‘합격예측 모의고사’는 4월 26일(일) 진행될 예정이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온라인 응시료는 무료이며, 오프라인 응시료는 5천 원이다. 20년 1차 경찰 공무원 시험 전 실력 점검을 위해 필요한 모의고사이기에 많은 공시생이 관심을 두고 있다.
 
경찰 공무원 모의고사 문제는 해커스경찰의 과목별 전문 강사진이 기본 개념 확립부터 최신 출제 경향까지 고려하여 문제를 출제했다. 경찰 영어 김한나 강사, 형법/형소법 김대환 강사, 한국사 이중석 강사, 경찰학개론 이상훈 강사가 출제에 참여했다. 모의고사 해설 강의는 당일 제공되며, 공시생은 이를 통해 자신이 틀린 문제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복습할 수 있다.
 
오프라인 모의고사의 경우 실제 시험과 동일한 환경에서 진행된다. 이에 경찰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은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온라인 모의고사는 어디서나 간편하게 치를 수 있으므로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고 싶은 공시생에게 인기다.
 
무엇보다 온라인, 오프라인 모두 모의고사 당일 성적을 제공하며, 시험 데이터가 실시간 누적 반영되기 때문에 실시간 백분율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과목별 취약점을 파악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공시생은 더욱 체계적으로 학습 목표를 설정할 수 있다.
 
경찰 공무원 모의고사 성적 우수자에게는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오프라인 모의고사 성적 1등에게는 10만 원 백화점 상품권, 2등에게는 5만 원 백화점 상품권, 3등에게는 3만 원 백화점 상품권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온라인 모의고사 성적 1등에게는 5만 원 모바일 백화점 상품권, 2등에게는 3만 원 온라인 도서 문화 상품권이 제공된다.
 
현재 해커스경찰은 ‘합격예측 모의고사 소문내기’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오프라인 모의고사 무료 응시권을 제공한다. 또한, 소문내기 게시글 10건을 등록한 참가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해커스공무원의 한 관계자는 “이번 모의고사가 연기된 경찰 공무원 시험 발표일 이전에 마지막으로 실력을 점검할 기회다.”라며, “경찰 시험 전문 강사진이 직접 출제하고 해설강의까지 제공하는 해커스경찰의 콘텐츠로 시험을 준비하면 실제 시험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합격예측 모의고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경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강남·종로 해커스어학원을 운영하는 종합 교육 브랜드 해커스는 공무원 교육 브랜드인 해커스공무원과 소방직 공무원 교육 브랜드인 해커스소방을 운영하고 있다.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는 9급 공무원, 7급 공무원, 서울시 공무원, 지방직 공무원, 국가직 공무원, 군무원 준비를 위한 9급 공무원 시험과목, 공무원•군무원 인강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소방 사이트에서는 소방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소방공무원 인강 및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경찰은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교육(경찰공무원)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 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