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스킨볼릭’ 바디 슬리밍 홈케어 제안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스킨볼릭’ 바디 슬리밍 홈케어 제안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21 14: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리밍 케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계절, 코로나19의 여파로 ‘확찐자’ 라는 유행어가 생길 만큼 집안에서만 있으면서 활동량이 줄어들었다. 체내 독소와 노폐물을 배출하고, 흐트러진 신체의 순환을 바로잡아 건강한 체질로 개선을 돕는 슬리밍 케어에 집중할 때이다. 

에스테틱 전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스킨볼릭이 바디 슬리밍 홈 케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운동을 하러 헬스장 또는 다니던 피부 관리실에 다니기도 어려운 상황 가운데 일상에서 운동을 하거나 혹은 전문 케어를 받기란 쉽지 않게 되었다. 매일 헬스장을 찾아 운동을 하기도, 피부 관리실에서 슬리밍 케어를 매일 받을 수도 없기에 바디 슬리밍 홈 케어 제품의 사용은 바디 관리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

집에서도 운동 혹은 에스테틱 바디케어를 받은 듯한 효과를 줄 수 있는 제품 사용이 필수일 때이다.

‘스킨볼릭’ 은 바디 슬리밍 홈케어 제품으로 [S바디크림]을 추천한다. S바디크림은 체온을 상승시켜 림프 순환을 돕는 아이템으로 지방 세포들을 연소시켜 분해할 수 있는 온열 케어 제품이다.

S바디크림을 몸에 바르고 일상 움직임이 있을 때 발열 작용을 통해 국소부위에 체온을 상승시키고 유효 성분들의 흡수율을 높이며, 림프 순환을 활성화해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원리를 갖고 있다. 발열 그리고 온열 효과를 통해 신체의 혈류를 순간적으로 증가시켜 림프의 활성화를 돕는다.

핵심성분으로는 체내 축적된 지방을 배출하기 위해서는 심부열이 발생되어야 하기에. 고추추출물, 마테추출물, 카테킨, 카페인등이 발열 효과 및 지방 연소 효과를 주는 성분들이 함유되어있어 효과적으로 살을 빼고 싶을 때, 몸 라인을 예쁘게 가꾸고 싶을 때, 지방 분해를 원할 때 건강하게 바디 관리를 할 수 있는 크림이다. 

고추 추출물은 심부열을 올려 체지방 연소와 셀룰라이트를 녹이는 효과가 있다. 마테추출물은 연소된 지방을 효과적으로 배출시킨다. 카테킨은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녹차의 떫은 맛 성분으로 항비만, 해독작용, 소염작용과 노화의 근본 요소인 프리래디컬 제거 기능은 비타민C와 비타민E에 비해 강력한 활성산소 제거효과가 있는 성분이다. 

뿐만 아니라 카페인은 체내 지방 세포의 분해를 돕고, 정체된 노페물의 배출을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쌓인 지방으로 인한 셀룰라이트 부위에 적용하면 빠른 흡수와 강력한 발열감으로 효과적인 바디 슬리밍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대사를 항진시켜 체중감량을 도와 신체의 에너지 소비량을 10% 올리고 글리코겐보다 먼저 피하지방을 에너지로 변환하는 작용을 하여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사용방법으로는 운동 전에 고민이 되는 부위에 바른 후 사용 시 확실한 열감과 함께 땀배출이 원활하며 집장과 노폐물 배출에 더욱 확실한 시너지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취침 전에는 바디크림 대용으로 고민이 되는 부위에 적당량 펴 바르고 자면 적당한 온열감으로 체지방 분해와 함께 따뜻한 숙면을 제공한다. 가벼운 운동을 병행한다면 심부 발열 효과가 증대되어 혈액순환 촉진 효과가 극대화 되어 빠른 다이어트 효과를 기대한다면 운동과 함께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