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피부 고민 해결해주는 ‘해서린 스팟케어 패치키트’, 화해 패치 부문 랭킹 1위 등극

피부 고민 해결해주는 ‘해서린 스팟케어 패치키트’, 화해 패치 부문 랭킹 1위 등극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21 18:0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P한강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해서린(HATHERINE) ‘스팟케어 패치키트(붉은스팟)’가 뷰티 어플리케이션 ‘화해’에서 2020년 3월 패치 부문 랭킹 1위에 등극했다.

해서린 스팟케어 패치키트는 ‘붉은스팟패치’와 ‘노란스팟패치’ 2가지로 구성돼 피부 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붉은스팟패치에는 티트리 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트러블 진정 및 커버가 가능하며, 노란스팟패치는 피부 재생용 패치로 상처 부위에 습윤 환경을 조성해 빠른 회복과 흉터 없는 케어를 도와준다.

특히 붉은스팟패치는 초슬림 패치로 얼굴에 부착해도 티가 나지 않으며 인체적용 실험을 통해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또한, 노란스팟패치는 하이드로콜로이드 밴드로 의약외품 인증을 받아 피부 자극에 효과적이다. 일명 손대지 않고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여드름 패치’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도가 높아지고 있는 모습이다.

해서린(HATHERINE) 관계자는 “최근 바이러스 확산으로 마스크 사용이 잦아지면서 피부 마찰, 자극 등으로 인해 피부 트러블 및 여드름을 호소하는 소비자가 급증하고 있다”며, “이에 따라 피부 트러블을 완화시키기 적합한 제품으로 자사 스팟케어 패치키트가 여드름 패치로 급부상하며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피부에 직접 손대지 않고도 단순히 패치를 붙이는 것만으로도 위생적으로 피부를 보호할 수 있으며 동시에 스팟 케어가 가능하다. 2가지 타입 모두 생활 방수 기능으로 부착력이 우수해 땀과 물에 강하며, 특히 노란스팟패치의 경우 10mm, 12mm 사이즈 구성으로 활용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한편, 국내 최대 뷰티 정보 플랫폼 ‘화해’는 소비자들의 제품 체험을 통한 리뷰를 바탕으로 투명한 평가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어뷰징 패턴을 식별하는 자체 알고리즘을 적용해 광고성 리뷰를 단속하고 있으며 보다 객관적인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화장품 성분 분석 플랫폼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해서린 ‘스팟케어 패치키트’는 잦은 마스크 착용으로 피부 트러블을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4월 22일부터 28일까지 단 일주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에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36%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