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로지스틱스레이싱, 토탈엘앤씨 윤활유로 우승 도전!
CJ로지스틱스레이싱, 토탈엘앤씨 윤활유로 우승 도전!
  • 최영락
  • 승인 2020.04.22 1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로지스틱스레이싱팀은 자동차 엔진오일 등 윤활유 유통 전문 업체인 ㈜토탈엘앤씨와 공식 윤활유 후원 협약을 맺었다. 

이정웅 CJ로지스틱스 감독과 심재후 ㈜토탈엘앤씨 대표는 21일 협약식을 갖고 ㈜토탈엘앤씨로 올시즌 우승에 도전한다. 제품은 케놀(KENNOL) 윤활유다.

토탈엘앤씨는 국내 산업유 자동차오일 등 전국에서 손꼽히는 큰 규모를 자랑하는 윤활유 유통회사로 2006년부터 국내 모터스포츠 대회 및 팀을 후원하며 제품의 우수한 품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해오고 있다. 

특히 이번에 후원하는 케놀(KENNOL) 윤활유는 PAO 베이스 오일 기반의 최고급 100% 합성유다. 최고의 품질을 유지하고 독자적인 윤활유 배합 기술로 차별화된 퍼포먼스 구현이 가능한 윤활유이다. 

협약식에 참석한 심재후 대표는 “최근 자동차를 비롯해 관련용품에 대한 일반 소비자들의 선택 기준이 높아짐에 따라 엔진오일 및 첨가제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CJ로지스틱스레이싱을 통해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정웅 감독은 “관심을 갖고 힘을 보태 주신데 감사 드린다. 후원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화답했다.

2020시즌을 앞두고 이정웅 감독 체제로 변모한 CJ로지스틱스레이싱팀은 최광빈(22)을 영입해 드라이버 라인업을 새롭게 재정비했다. 두 드라이버 모두 슈퍼 6000 클래스 ‘루키’ 시즌을 맞이하게 되지만 데이터 분석과 시뮬레이션 훈련을 통해 새 시즌 돌풍을 준비하고 있다.

2020시즌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은 오는 5월 23일과 24일 에버랜드 스피드웨이에서 열리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인제 스피디움, 코리아인터내셔널서킷(KIC) 등을 오가며 11월 1일 최종전까지 7번의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기자 equus@gpkorea.com, 사진=CJ로지스틱스레이싱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