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른친구들 “흡수 잘 되는 발효홍삼, 면역력 업그레이드에 도움”

푸른친구들 “흡수 잘 되는 발효홍삼, 면역력 업그레이드에 도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22 10: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른친구들 ‘발효홍삼진’

몇 달째 증가하던 확진자 수가 주춤하고 있지만, 방심은 금물이다. 개인위생 관리와 면역력에 소홀하면 지금껏 쌓아온 체내 방어선이 무너지기 쉽다. 면역력 증진에 도움 되는 홍삼 제품의 인기가 꾸준히 증가하는 이유다.

그렇지만 홍삼의 효과는 모든 이에게 동일하지 않다.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에 따르면, 한국인의 37.5%는 홍삼을 먹어도 효과를 보기 어렵다. 홍삼의 핵심 영양성분인 사포닌을 제대로 흡수하지 못하기 때문이다. 이에 사포닌 성분을 미리 분해해 흡수하기 용이한 형태로 만든 발효홍삼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도 늘고 있다.

건강식품 전문 기업 ㈜푸른친구들의 ‘발효홍삼진’은 6년근 고려홍삼의 영양을 오롯이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한국인의 위장에 맞춤화된 김치 유산균으로 발효해, 다량의 홍삼사포닌 대사산물(Rg1, Rb1, Rg3, Compound K) 흡수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인체 장내 미생물에 의해 분해된 것과 같은 형태이기에 사포닌 분해 효소나 장내 미생물이 부족해도 홍삼의 사포닌을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다.

홍삼이 발효되는 과정에서 맛과 향이 부드럽게 변해 섭취가 편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부원료로 사용한 복분자, 구기자, 오미자, 토사자, 차전자 등 오자 발효물과 벌꿀, 배농축액이 ‘발효홍삼진’의 맛과 영양을 더한다.

푸른친구들 관계자는 “흡수가 용이한 발효홍삼을 바라보는 인식이 높아진데다, 최근 면역력 증진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며 제품 주문량이 증가하는 추세”라며, “완판을 기념해 이달 초 패키지를 리뉴얼한 뒤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편, 푸른친구들은 고객들의 면역력 증진에 기여하고자, 홍삼 효과 제대로 누릴 수 있는 ‘발효홍삼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푸른친구들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푸른친구들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