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니 마사지기 ‘휴로마 저주파 마사지기’, 파격 할인 이벤트 진행

미니 마사지기 ‘휴로마 저주파 마사지기’, 파격 할인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23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미니 마사지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특히 저주파 마사지기는 저주파를 이용해 근육을 자극해 깊숙한 곳까지 마사지 효과를 전달할 수 있으며 휴대가 간편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진다.

이에 따라 효율적인 저주파 마사지를 위해 쿨럭 미니 마사지기, EMS 마사지기 등 마사지기 제품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다만, 미니 마사지기의 경우 젤 패드 품질에 따라 사용 기간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젤 패드 성능과 마사지 단계, 충전 방식, 안전인증 등을 꼼꼼히 살펴본 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가운데 니즈캐치에서 ‘휴로마 저주파 마사지기’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품 구매 시 리필패드 4장, 무선 마사지기 200대 한정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베스트 리뷰 선정 시 제스파 목어깨 안마기를 무료 증정한다. 30일 무료 체험 후 불만족 시 환불을 보장해 부담 없이 이용해볼 수 있다.

휴로마 저주파 마사지기는 미니 마사지기로 휴대 및 보관이 용이하며 일반 가정집은 물론 사무실, 학원, 출장, 여행 등 다양한 상황에서 이용 가능하다. 1시간 충전으로 최대 800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건전지 교체 방식이 아닌 콘센트 충전 방식으로 이루어져 더욱 경제적인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EMS 마사지기의 핵심인 젤 패드의 경우 두께 2mm 이상의 하이드로겔 패드를 적용했다. 우수한 내구성을 갖춰 더욱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고 한 기기로 4개 패드를 연결할 수 있어 동시에 다양한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다. 특히, 젤 패드는 소모성이라는 점을 고려해 2년간 6개월 주기로 무상 제공하고 있다.

개개인에 취향에 맞춰 저주파 마사지를 할 수 있도록 12가지 패턴의 다양한 마사지 모드와 20단계 강도 조절 기능을 탑재했다. 공신력 있는 기업을 통해 KC전기용품안전인증, 적합등록 필증 등 각종 안전인증서를 취득하였으며 이러한 장점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저주파 마사지기 추천 제품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니즈캐치 관계자는 “집에서 전문적인 저주파 마사지를 하길 원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쿨럭 미니 마사지기 등 EMS 마사지기 판매량이 높아지고 있다”며, “휴로마 저주파 마사지기는 기능부터 내구성, 디자인 등 모든 부분을 고려한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성돼 부담 없이 이용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니즈캐치’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