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팔레오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봄철 건강관리 방법으로 찾아

팔레오 유기농 새싹보리분말, 봄철 건강관리 방법으로 찾아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22 16: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리의 어린잎을 일컫는 새싹보리(보리의 새싹)는 예로부터 폴리코사놀이 풍부해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 및 혈관 청소에 도움을 주며, 사포나린 성분이 몸속 노폐물 배출을 도와주는 원물로 잘 알려져 있다.

활성산소 제거 효소인 SOD(SUPER OXIDE DISMUTASE)가 일반 새싹채소보다 약 6~8배 높으며, 비타민B1과 B2, 비타민C뿐만 아니라 칼슘, 철분, 베타가로틴, 식이섬유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

시중에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고 있지만 그중에서도 팔레오의 ‘팔레오 유기농 새싹보리분말’은 유럽 유기농 인증을 받은 폴란드산 새싹보리만을 100% 담았다. 3년 이상 화학적인 비료나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생산된 원물을 사용한 유기 가공 식품이기도 하다.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거쳐 생산되었기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주목할 점은 팔레오 전용 용기다. HDPE 소재 밀폐용기에 담아 맛과 영양을 그대로 보존했으며, 팔레오 제품 전용 검정색 보틀로 제작돼 직사광선으로 인한 식품 변색이나 변질을 최소화했다.

팔레오 유기농 새싹보리분말은 건강한 식습관이 필요하거나 잦은 술자리로 관리가 필요한 분들까지도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요거트나 우유, 시리얼에 첨가하거나 밀가루 반죽, 샐러드 등에 추가하면 맛과 색감을 두 배로 즐길 수 있다.

새싹보리분말 복용법은 하루 2-3스푼으로 취향에 따라 섭취 가능하다. 새싹보리 추출물분말을 담은 새싹보리정은 식물유래 타정공법으로 만든 제품으로, 합성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은 안전한 제품이다. 휴대성이 좋아 바쁜 일상 속에서도 새싹보리 효능을 쉽게 챙길 수 있다.

팔레오 관계자는 “팔레오 새싹보리분말은 부원료 없이 새싹보리 분말만을 100% 담은 제품”이라며, “새싹보리 효능을 알고 계신 소비자들의 문의가 증가하면서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백화점이나 대형마트에도 공식 입점해 고객 접점을 늘려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팔레오 홈페이지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노니비누 증정, 저분자 피쉬콜라겐분말 5+1 등 고객 감사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