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리시 토평동 맛집 마장동 한우촌, “마장동의 신선한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 판매”

구리시 토평동 맛집 마장동 한우촌, “마장동의 신선한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 판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23 10:33
  • 수정 2020.04.23 15:3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리나라 한우는 중국 홍콩, 대만 등지로 수출될 만큼 뛰어난 맛과 질을 자랑한다. 현지에서는 일본 소인 ‘와규’를 대체하는 새로운 음식으로 떠올랐으며, 한국을 방문한 해외 여행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하지만 가격대가 다소 높은 편으로 자주 접하기 어렵다는 점에서 가성비 좋은 한우 맛집이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를 대표하는 음식점으로 한우 및 돼지갈비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는 구리 고기집 ‘마장동한우촌’이 주목받고 있다.

구리시 토평동 한우 맛집 마장동한우촌은 1등급, 1+, 1++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제공하고자, 서울 마장동에서 매일 아침 신선하고 퀄리티 좋은 한우만을 공수하고 있다.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부위로는 ‘등심살’, ‘살치살’, ‘안심’, ‘갈빗살’, ‘채끝살’ 등이다.

특히, 구리 한우 전문점 마장동한우촌에서는 1등급의 한우를 100g당 12,0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어 서울 및 경기도권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대로 알려지면서, 각종 모임을 즐기려는 이들로 연일 웨이팅을 기록하는 등 구리 맛집 베스트로 자리매김했다. 

이와 같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구리 맛집으로 여겨지고 있는 마장동한우촌은 KBS ‘생생정보’는 물론 다양한 방송에 소개되기도 했으며, 손님이 직접 와인이나 양주를 챙겨오면 세팅을 무료로 제공하는 ‘콜키지 프리 서비스’를 마련해 구리 회식장소, 구리 데이트코스로 호평을 얻고 있다.

아울러, 인근의 구리시 맛집 대비 국산 돼지갈비를 300g당 16,000원에, 소갈비를 450g당 33,000원으로 구성해 구리 토평동 맛집 마장동한우촌 방문 시 한우 및 한돈을 저렴한 금액대에 맛볼 수 있으며, 고급 숯으로 잘 알려진 강원도 백탄숯을 사용하고 있어 한우 및 돼지갈비 본연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구리 고기집 마장동한우촌에서는 질 좋은 소고기를 보다 합리적인 금액대에 제공하고자 서울에 위치한 가장 큰 규모의 축산물시장인 마장동에서 한우를 공수하고 있다.”라며 “이에 구리에서도 구리 소고기 전문점 마장동한우촌을 통해 퀄리티 높은 한우를 맛볼 수 있으며, 늘 까다로운 기준으로 1+, 1++ 한우만을 엄선해 제공하는 구리 수택동 맛집 마장동한우촌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