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4-20 17:48 (토)

본문영역

얼굴 붓기 빼는 법, ‘5초 쿨링기’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 실시

얼굴 붓기 빼는 법, ‘5초 쿨링기’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23 10: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포그미에서 ‘5초 쿨링기’ 출시 기념 3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누구나 한번쯤 야식을 먹고 난 다음 날 ‘얼굴 붓기 빼는법’, ‘아침 얼굴 붓기 빼는 법’에 대해 찾아본 적이 있을 것이다. 얼굴 붓기는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가라앉기 마련이지만 데이트, 면접 등 중요한 일정을 앞둔 경우라면 곤란할 수밖에 없다. 이때 쿨링기를 이용해 눈 찜질을 하면 붓기 완화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쿨링기는 말 그대로 시원한 냉기를 이용해 눈 붓기, 얼굴 붓기, 모공 축소 등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실제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피부 좋아지는 습관, 피부 좋아지는법으로 알려진 바 있다. 하지만 피부에 직접 닿는 것인 만큼 가격보다는 성능이나 안전성, 내구성 등을 꼼꼼히 확인한 후 구매하는 것이 권장된다.

5초 쿨링기는 효율적인 냉각 기능을 보유해 전원 버튼을 누르는 것만으로도 최저 온도 0도까지 빠르게 도달한다. 반도체 냉각 소자인 펠티어소자 냉각 방식을 채용, 전면부의 열을 후면으로 교환하는 원리를 이용하고 있으며 흡수되는 열을 즉각 방출하여 장시간 사용에도 온도 상승 없이 편리하게 사용해볼 수 있다.

피부에 대한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하이드로필릭 산소피막 코팅을 사용했다는 점도 눈여겨 볼만하다. 또한, 국내산 알루미늄 블록을 사용했으며 산소막 코팅으로 메이크업이 묻어 나오지 않아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피부에 적합한 온도로 냉동 화상 위험이 없으며 넓은 면적으로 이루어져 눈 찜질은 물론, 얼굴 붓기, 종아리, 허벅지, 승모근 등 신체 여러 부위에 사용할 수 있다.

핸드폰보다 가벼운 136g 무게로 일반 가정집이나 회사, 학교, 여행 등 장소에 관계없이 이용해볼 수 있다. Micro 5핀 케이블 충전 방식으로 건전지 교체에 대한 번거로움을 해소시켜주고 있으며 2,500mAh 배터리로 완충 시 약 60분간 사용 가능하다. 국내 생산 제품인 만큼 철저한 검수 과정을 거쳤으며 국립전파연구원 인증, KC전기용품안전인증 등을 취득해 제품에 대한 안전성을 확보했다.

포그미 관계자는 “피부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아침 얼굴 붓기 빼는 법, 피부 좋아지는 습관을 찾아보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5초 쿨링기는 안전 타이머 기능으로 15분 사용 시 자동으로 전원이 종료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피부 좋아지는법을 알아보는 이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포그미’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