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감태추출물 잠 잘자는 법으로 인기…수면영양제 고를 땐 붕해도 체크 '필수'

감태추출물 잠 잘자는 법으로 인기…수면영양제 고를 땐 붕해도 체크 '필수'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23 17:5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밤에 잠이 안 올 때 잠 잘자는 법으로 감태추출물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온궁민건강프로젝트의 감태추출물 숙면영양제 '감태잠태'가 빠른 붕해도로 주목 받고 있다.

감태잠태는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의 기능성을 인정 받은 감태추출물로 만든 수면영양제다. 감태추출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잠든 후 깨어 있는 시간 감소', '총 깬 시간 감소', '수면 지속 시간 증가', '수면 중 호흡장애지수 감소' 등의 효과가 입증되어 수면에 좋은 음식으로 평가 받는다.

무엇보다 해당 제품은 30분 이내의 빠른 붕해도를 자랑해 체내 흡수가 용이한 것이 눈에 띈다. 붕해도란 코팅된 타블렛(정제)이 몸 속에서 작은 입자로 부스러지는 정도를 뜻한다. 식약처에서 제시하는 붕해도 기준치는 60분으로, 이보다 2배 가량 붕해도를 단축시켰다. 뿐만 아니라 정제의 크기 또한 작게 구현해 자기 전 섭취하기에도 부담이 없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 관계자는 "타블렛을 섭취한 뒤 체내에서 잘 녹아야 그 다음에 흡수가 이루어지는 만큼, 수면영양제 섭취 시 흡수를 고려한다면 붕해도를 꼭 확인해야 한다"며 "감태잠태의 경우 불필요한 부원료는 모두 배제하고 수면의 질 기능성을 인정 받은 감태추출물만 온전히 담아낸 것도 특장점"이라고 말했다.

한편 감태잠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숙면에 좋은 음식으로 감태잠태를 3세트 이상 구매하면 샤오미 미밴드를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이 지급된다. 리뷰 작성 시에는 최대 1만원의 적립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