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면역력을 지키자! CJ오쇼핑 품절대란 독일 직수입 마시는 원샷 비타민 비타바움

면역력을 지키자! CJ오쇼핑 품절대란 독일 직수입 마시는 원샷 비타민 비타바움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25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락가락한 날씨와 코로나19로 인해 면역력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요즘, 면역 건강 관리에 도움을 주는 각종 건강기능식품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일반적인 식사로는 균형 잡힌 영양소를 섭취하는데 한계가 있는 만큼, 종합비타민과 같은 영양제를 통해 이를 보충하고자 하는 것.

이러한 가운데, 알약 형태의 일반적인 종합비타민과 달리 ‘마시는 원샷 비타민’으로 홈쇼핑에서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액상형 종합비타민 비타바움’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비타바움은 명품비타민 제조국으로 유명한 독일에서 제조되어 국내에 공식 수입되고 있는 종합 비타민 브랜드이다. 1차, 2차 방송에 이어 지난 4월 23일 밤 11시 50분에 방송된 CJ오쇼핑 3차 방송에서도 또 다시 매진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비타바움은 흡수가 용이한 액상형 종합 비타민으로 알약 제형의 종합비타민이 부담스러웠던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섭취하고 빠르게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10ml 앰플 타입으로 휴대가 간편하고, 섭취 과정에서 물이 필요하지 않아 바쁜 일상 속에서 언제 어디서나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눈여겨볼 만하다.  

비타바움은 면역 건강에 도움을 주는 15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한 ‘멀티 비타민 플러스’와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군 8종을 함유한 고함량 ‘비타민 B12 플러스’, 뼈 건강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중장년층을 위한 종합비타민인 ‘비타민 D3플러스’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비타바움 관계자는 “CJ오쇼핑 방송 이후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이 쏟아지는 가운데, 특히 수험생을 둔 학부모와 직장인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면서 “섭취 전과 후가 달라진 모습을 기대할 수 있는 고함량 제품인 만큼 비타바움으로 건강을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