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겟잇뷰티 수분크림 선정된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 환절기 모공관리 아이템으로 화제

겟잇뷰티 수분크림 선정된 '르누베르 모공수축 수분크림' 환절기 모공관리 아이템으로 화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24 20: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와 함께 뷰티 트렌드 또한 색조 제품보단 기초 제품을 선호하는 현상이 뚜렷해지고 있다. 색조 화장을 하는 경우 마스크 밖으로 드러나는 아이 메이크업에 보다 신경 쓰고, 피부는 색조 메이크업 사용을 최소화하고 촉촉한 보습으로 유수분밸런스를 맞춰 건강하게 광이 나는 피부를 연출하는 것이다. 

이에 실제로 수분크림, 아이크림 등의 기초 메이크업 제품이 각광 받으면서 다양한 기능을 지닌 케어 제품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는 중이다. 대표적으로,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가 선보인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분크림은 2019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에 선정된 제품으로, 2020겟잇뷰티 수분크림 순위, 겟잇뷰티2020 수분크림를 찾는 소비자들에게도 모공축소 기능을 가진 수분크림으로 호평받고 있다. 

모공줄이기에 효과적인 르누베르 펩타이드 수분크림은 모공수축 개선 임상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4주 동안 21명의 대상으로 아침, 저녁 하루 2회씩 피부에 크림을 도포한 결과, 2주 후부터 모공 볼륨과 면적이 감소하는 모공 수축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실험 참가자들은 모두 모공수축 개선은 물론 끈적임 없는 빠른 흡수, 피부 저자극, 매끄러운 피부 등의 효과를 얻었다고 평하며 모공수축 방법, 모공 줄이는 방법으로 효과적인 모공케어 기능에 만족도를 보였다. 

르누베르 수분크림은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을 비롯하여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팔미토일펜타펩타이드-4 등 펩타이드 성분 함유로 건성수분 크림 추천은 물론 지성용 수분크림 추천으로도 꼽히고 있다. 또한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도 함유돼 눈밑기미, 광대기미 등 기미잡티 개선에도 좋아 기미없애는 법 등 봄철 간편한 미백, 주름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다. 

르누베르 관계자는 “최근 매끈한 피부 연출이 스킨케어의 핵심으로 관심을 받으면서, 보습력은 물론 미백, 주름개선, 모공케어까지 가능한 르누베르 수분크림이 인기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며 “온라인은 물론 롯데백화점 전주점, 대구 상인점 등 다양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도 확인하고 구입하실 수 있어 반응이 좋다”고 설명했다. 

한편 주름개선 전문 브랜드 르누베르는 인기 드라마 협찬, 아프리카 BJ 및 유튜버인 창현 거리 노래방 진행 등 다양한 활동과 강남 수서역 광고를 진행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샴푸, 클렌징폼, 클렌징오일, 클렌징워터 제품을 런칭하는 등 신제품 개발에도 집중하며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는 중이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