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버이날 효도선물 침향 효능 주목…진생당 카네이션 증정 프로모션 진행

어버이날 효도선물 침향 효능 주목…진생당 카네이션 증정 프로모션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28 11: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기회복과 기력 회복에 탁월한 효능을 보이며 세계 3대 향 중 하나로 손꼽히는 침향은 여러 역사서에도 그 이름이 언급될 만큼 유서 깊은 원료로 사랑받아왔다. 특히 최근에는 부모님을 위한 건강식품 선물 추천으로 침향 효능에 주목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침향원 전문 브랜드 진생당은 다가오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 선물로 '진생당 침향원' 구매 시 카네이션 화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진생당 침향원을 1세트 구매할 시 카네이션 1개, 2세트 이상 구매 시 최대 2개가 증정된다. 제공되는 어버이날 카네이션은 비누꽃 카네이션으로 향긋한 향기를 풍기는 것이 특징이며, 색상은 레드, 피치, 인디핑크 중 랜덤으로 발송된다.

여러 침향 제품 가운데서도 ‘진생당 침향원’이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침향 외에도 녹용, 홍삼, 산수유, 당귀, 숙지황 등 몸에 좋은 것으로 알려진 천연 원료가 다양하게 배합되어있기 때문이다. 이에 반해 글리세린과 같은 식품첨가물은 일절 배제되어 할머니, 할아버지 등 노인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블랙과 골드로 디자인 된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위생적인 이중 포장을 채택해 고급 어버이날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진생당 관계자는 "어버이날 꽃으로 카네이션, 카네이션 꽃다발, 꽃바구니, 생화 등이 빠질 수 없는 만큼 카네이션 증정 이벤트를 기획해봤다."며 "이와 함께 어버이날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진생당 침향원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어버이날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라고 밝혔다.

진생당에서 마련한 어버이날 맞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진생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