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자동차, 의정부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볼보자동차, 의정부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기자명 최영락
  • 입력 2020.04.28 13:5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경기 북부 지역 고객 네트워크 접점 강화를 위해 볼보 의정부 전시장·서비스센터를 28일 오픈했다.

공식 딜러 천하자동차가 운영하는 볼보 의정부 전시장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의정부 IC에서 약 1분 거리에 있다. 

연 면적 876.04㎡ 규모의 볼보 의정부 전시장은 지상 2층에 전시장과 고객라운지, 지상 1층에 서비스센터·고객 대기공간으로 운영된다. 건물 옥상 주차장은 최대 10대까지 수용 가능하다.

서비스센터에서는 볼보자동차의 첨단 진단 장비를 통한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와이파이 서비스를 통해 전용 진단 장치인 VIDA에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최대 5대 차량을 동시에 진단하는 것이 가능하다. 차별화된 볼보 개인 전담 서비스를 통해 예약부터 수리·정비, 사후관리까지 일원화된 프리미엄 서비스 상담도 지원한다. 

이외에도 배터리 충전부터 타이어 교체, 비상 급유와 견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이사는 "경기 북부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이 강화돼 고객 만족도 또한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며 "올 한해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강화를 통한 질적 성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천하자동차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전시장 내방 고객 전원에게 친환경 텀블러를 제공하며, 계약 고객의 경우 바람막이 점퍼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12월까지 계약 또는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LG 코드제로 무선 청소기,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추가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6월 30일까지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7가지 항목 무상 점검과 함께 볼보 3단 우산(재고 소진 시까지 제공)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지피코리아 최영락 기자 equus@gpkorea.com,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