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혜민원, 가정의 달 맞아 ‘슬기로운 어버이날’ 이벤트

혜민원, 가정의 달 맞아 ‘슬기로운 어버이날’ 이벤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01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대표 건강브랜드 혜민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정의 달 혜민원 빅이벤트’를 오는 5월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정의 달 행사를 통해서는 혜민원의 자연주의 건강식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혜민원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현재 진행 중인 가정의 달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가족들의 연령과 성별에 따라 차별화된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번 가정의달 행사엔 “부모님 세트”, “어머니 세트”, “아버지 세트” 등을 선보여 히든상품 세가지를 추가할인 적용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3가지 타입의 캘리그래피 엽서 무료증정 이벤트와 드라이플라워 고급카네이션, 쇼핑백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묶음 상품 이벤트까지 진행하여 어버이날 선물세트로서 부족함이 없는 구성을 선보였다.

혜민원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 중에서도 어버이날 선물세트는 현재 소비자들의 반응이 매우 뜨거운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어머니를 위한 선물세트인 진골환의 경우 N포털 사이트에서 쇼핑랭킹 1위를 기록한 적이 있을 정도로 다수의 소비자를 만족시킨 제품이다. 진골환은 뼈에 좋다고 알려진 15가지 원료를 이용하여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으로서 GMP인증을 거친 건강기능식품으로서 신뢰도 또한 높다.

아버지 선물세트로 구성된 웅선환의 경우 마카뿌리와 남가새열매, 야관문, 홍삼, 산수유와 같은 총 10가지 원료로 구성된 건강환으로 중년남성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HACCP 인증을 거쳐 시험검사에 통과한 건강식품으로서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으며 3개월 분량이 제공되어 소비자들의 가성비 만족도까지 채워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혜민원은 자연에서 나고 자란 원료만을 사용함과 동시에 모든 제품들이 첨가물이 0%라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브랜드로 각광을 받아왔다. 또한 전 과정에 HACCP 관리규격을 도입하여 원재료의 구매부터 가공 및 포장까지 완벽한 관리체계를 도입해 소비자만족을 실현한 기업으로 높은 신뢰도까지 구축하고 있다.

혜민원의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이 혜민원을 통해 부모님의 건강을 챙기고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 말하며 “가족과 함께하는 건강한 시간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혜민원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