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속초 동명항맛집] 비치대게직판장, 다양한 해산물 선보이는 고성 가볼만한 곳

[속초 동명항맛집] 비치대게직판장, 다양한 해산물 선보이는 고성 가볼만한 곳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30 18:00
  • 수정 2020.05.01 14: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낭만적인 계절 여행을 즐기기 위해 바다를 보러 떠나는 이들이 많다. 이 중 속초는 수도권에서 멀지 않아 여행자들에게 사랑받는 여행지다. 시원한 바다와 자연 경관을 이루고 있는 풍경은 속초 여행의 매력으로 꼽힌다. 

특히 속초는 설악산과 동해바다를 내포하고 있다. 계절에 따라 푸르게 물든 설악산의 풍경을 볼 수 있어 속초로 향하는 이들이 상당하다. 재충전을 하기에도 좋은 속초는 대표적인 속초 가 볼만한 곳인 영금정이 있다. 

이곳은 바다를 감상하기 적합한 곳으로 도심에서 볼 수 없는 절경을 볼 수 있으며 SNS 인증샷을 찍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이처럼 가 볼만한 곳이 많은 속초로 왔다면 맛집 탐방도 놓칠 수 없다. 속초는 수산도시로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속초 맛집, 속초 횟집, 고성 맛집 등이 있다. 

속초 동명항 맛집 비치대게는 선주가 운영하는 선주직판장으로 바다에서 직접 잡은 대게와 홍게를 판매하고 있다. 직접 수입 및 유통을 하기 때문에 중간마진 없이 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매장 앞에는 대형 수족관을 마련해 직접 게를 고를 수 있으며 발렛파킹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직접 잡은 대게와 홍게를 판매하고 있으며 킹크랩과 랍스타는 직수입 경로로 들어오기 때문에 우수한 품질과 맛을 느낄 수 있다.

속초대게맛집 비치대게직판장은 메인메뉴로 대게, 킹크랩, 랍스타, 홍게를 제공하고 있다. 게 손질만을 전문적으로 하는 직원이 상주해 있기 때문에 편안하게 게를 먹을 수 있다. 보기 좋게 손질된 게살을 맛볼 수 있어 연인, 가족, 직장인 등이 오기에도 적합하다. 그 밖에도 신선한 활어회와 게뚜껑밥, 게살물회를 포함한 15~20여가지의 다채로운 스끼다시를 제공하고 있다. 

비치대게 관계자는 “비치대게는 매장 한 쪽에 셀프바를 마련해 세미 뷔페식으로 이용 가능한 동명항횟집, 고성맛집이다. 여러 연예인과 가수, 셀럽이 다녀갔고 KBS생생정보통, MBC생방송오늘저녁에 소개된 이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속초동명항횟집 비치대게는 방문 포장 시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SNS인증 및 네이버 예약 시 할인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비치대게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