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거뭇거뭇 사타구니 색소침착 고민, 겟잇뷰티 바디 미백크림 '블랙샷' 셀프 홈케어 관리

거뭇거뭇 사타구니 색소침착 고민, 겟잇뷰티 바디 미백크림 '블랙샷' 셀프 홈케어 관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29 14:00
  • 수정 2020.04.29 14: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 제모는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됐다. 보다 깨끗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보이게끔 해주는 것은 물론이고 한층 정돈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겨드랑이제모 외에 브라질리언왁싱이나 비키니왁싱, 디자인왁싱도 위생 측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다만 제모 시에는 몇 가지 고려할 점이 있다. 레이저제모나 셀프제모 모두 제모 과정에서 피부에 자극이 가해지기 때문에 이로 인해 색소침착이 생기거나 원래 있던 색소침착이 두드러질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겨드랑이색소침착과 사타구니 색소침착의 경우 제모로 인해 드러나기 쉬운 부위인 만큼 미백 관리에 집중해주는 것이 좋다.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하고 겨드랑이미백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전신미백크림 사용이 도움이 된다. 그중 KFDA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된 ㈜스킨피스의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이 온오프라인 상에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여러 뷰티 프로그램의 미백크림순위에 등장한 제품으로 ‘팔꿈치하얘지는법’, ‘겨드랑이색소침착없애는방법’을 검색하는 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블랙샷 프리미엄에는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을 포함해 베타인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풀루란 등 보습 성분도 함유돼 건조한 환절기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는 데도 도움을 준다. 끈적임을 최소화한 스팀 공법으로, 손가락과 발가락, 손등, 발등, 엉덩이 복숭아뼈 등 다양한 부위의 색소침착에 두루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스킨피스는 팔꿈치 미백과 겨드랑이착색에 좋은 블랙샷 프리미엄 외에 얼굴 기미 개선에 도움을 주는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도 선보이고 있다. 주름과 미백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겟잇뷰티 기미를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올해로 브랜드 런칭 8주년을 맞은 블랙샷은 2016년, 2017년, 2018년. 2019년에 이어 2020년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랙샷 프리미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