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춘천 홍천맛집] 홍게좋은날, 신선한 홍게 무한리필 추천맛집 장소

[춘천 홍천맛집] 홍게좋은날, 신선한 홍게 무한리필 추천맛집 장소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01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은 층의 낭만을 보유하고 있는 도시. 바로 춘천이다. 춘천은 서울과 가깝게 위치해 있는 것은 물론, 기차를 통해서도 편하게 갈 수 있게 되었다. 나들이 장소나 여행 장소로 꾸준한 선호도를 누리고 있으며 남이섬, 소양강, 레일바이크 등 다양한 춘천가볼만한곳과 즐길거리가 즐비해 있다. 

춘천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싶다면 특별한 맛집을 방문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기존에 먹을 수 있는 춘천의 대표 음식 외에도 신선하면서도 특유의 감칠맛을 자랑하는 음식 또한 맛볼 수 있다. 싱싱한 해산물이 그 주인공이다. 

춘천맛집 ‘홍게좋은날’은 배를 직접 운영하고 있는 선주직판매장으로, 직접 해산물과 생선을 주문진에서 공수해오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뤄져 있어 다양하고 신선한 해산물을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춘천은 공무원이나 대학생 등이 많이 사는 지역이다. 홍게좋은날은 점심 특선 공략을 위해 주문진에서 직접 생선을 가져와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생선구이정식을 선보이고 있다. 정성스럽고 푸짐한 한 끼를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홍천맛집, 춘천맛집추천 장소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홍게좋은날은 홍게 무한리필과 대게+랍스타 세트메뉴를 메인메뉴로 선보이고 있다. 직접 잡은 신선한 홍게와 해외에서 직수입 해오는 신선한 랍스타를 맛볼 수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돼 관광객, 현지인들이 꾸준히 방문해오고 있다.

또한 홍게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백골뱅이, 왕새우, 계란, 김치, 옥수수콘, 양파절임을 무한리필스끼로 제공하고 있다. 그 밖에도 모듬해물, 게라면, 게딱지밥, 홍게탕 등을 사이드메뉴로 제공하고 있어 취향에 맞는 선택이 용이하다.

홍게좋은날 관계자는 “춘천에 왔다면 정형화된 음식보다는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맛볼 수 있는 음식을 선택하는 것도 고려해볼 수 있다”며, “홍게좋은날은 신선한 홍게를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으며 식신로드3에 소개되는 등 춘천가볼만한곳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고 전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