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릉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 강릉주문진여행 필수 코스로 ‘입소문’

[강릉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 강릉주문진여행 필수 코스로 ‘입소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01 17: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게는 진한 주황빛을 가진 게로, 정식 명칭은 붉은 대게다. 일반 대게에 비해 몸집이 작지만 다양한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으며 단맛이 강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홍게에 대해 비싼 음식이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는데, 홍게 값이 저렴해진 때를 노리면 부담 없는 가격에 먹을 수 있다.

강릉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 관계자는 “대게와 킹크랩의 경우 항상 수요가 높아 가격이 높지만 홍게에 경우 그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이 낮아 저렴한 가격으로 배불리 즐길 수 있다”며, “현재 박달홍게 시세가 상당히 많이 저렴해졌으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상호명에서 알 수 있듯이 주문진 항 인근에 자리한 홍게무한리필 전문점이다. SBS 생방송 투데이, tvN 알바트로스 등 다양한 TV 프로그램을 통해 강릉가볼만한곳, 주문진가볼만한곳으로 소개되었으며 이후 각종 매체를 통해 강릉주문진여행 필수 코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1인당 3만원대에 홍게무한리필 서비스가 가능한 이유는 바로 선주직판매장이기 때문이다. 선주가 직접 매일 새벽마다 바다에 출항하여 수심 깊이 사는 홍게를 포획, 판매하기에 중간유통과정 없이 싱싱하고 품질 좋은 홍게를 먹을 수 있는 것이다. 유명 유튜버들이 많이 찾으며 강릉 주문진맛집으로 자리잡았다.

주문진맛집 주문진홍게무한리필에서는 무한리필 주문 시 샐러드, 미역국, 소라무침, 김치, 오징어젓갈, 건빵, 메추리알, 마카로니 등의 스끼다시를 기본 제공한다. 일부 밑반찬은 셀프바를 통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얼큰한 맛의 게 라면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게딱지밥을 맛볼 수 있다.

주문진홍게무한리필은 고객 스스로 게를 직접 손질할 수 있도록 손질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준다. 특히 홍게의 경우 다리 살은 단맛이 강하고 몸통은 담백한 맛, 내장은 고소한 맛이 있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이용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