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버이날 맞아 에버조이 ‘홈사우나기’, ‘족욕기’ 등 건강선물 관심↑

어버이날 맞아 에버조이 ‘홈사우나기’, ‘족욕기’ 등 건강선물 관심↑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4.29 14:28
  • 수정 2020.04.29 15: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어버이날 선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효도여행, 손편지 등 다양한 어버이날 선물과 함께 건강을 생각하는 안마의자 및 안마기 역시 효도선물 중 하나로 꼽히고 있는데, 이에 헬스케어 브랜드 ‘에버조이(Everjoy)’는 평소 홈사우나기와 목어깨안마기 등을 고려하던 이들을 위해 가정의달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음을 전했다.

‘에버조이’ 쇼핑몰을 통해 진행 중인 이번 기획전은 제품에 따라 최대 47% 할인과 최대 10만원의 이마트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로, 에버조이에 따르면 현재 시기 홈사우나기와 어깨안마기의 주문량은 평월 대비 약 50%가량 증가하고 있고 온라인, 오프라인샵 모두 주문이 몰리는 것은 물론 구매 상담을 받는 사례 역시 증가하기에 이에 대한 감사 차원과 고객부담을 덜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기획전 대상 제품 가운데 대표적인 제품인 ‘에버조이 가정용 홈사우나기’는 면역력 증진에 따뜻한 체온이 중요한 만큼 그에 따른 인기품목으로, 물 없이 건식으로 언제 어디서든 찜질방과 같이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다. 지친 심신에 활력을 제공해주고 혈액순환 및 신체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정식 보조기구로 잘 알려져 있는데, 특히 뉴질랜드산 소나무를 이용해 오랜 시간 이용해도 뒤틀림 없이 7면 면상발열체로 이루어져 있다.

‘에버조이 건식 좌훈 족욕기’는 4년간 에버조이의 대표상품으로 1,000개가 넘는 리뷰와 높은 평점을 자랑하는 상품이다. 발을 따뜻하게 하여 혈액순환을 도와줄 뿐만 아니라 좌훈이 가능하여 혈액손발이 차거나 월경통으로 힘든 여성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상품이다. 200년된 캐나다산 솔 송나무를 이용하여 장기간 사용에도 외관의 변화가 없고 수직배열로 하중을 잘 견디도록 제작되어 내구성 역시 뛰어나다.

또한 ‘에버조이 목 어깨 안마기’의 경우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16개의 회전볼과 온열기능, 역회전 기능을 탑재하여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전신을 효과적으로 마사지 해주는 신개념 안마기이다. 또한 4D 마사지 헤드가 내장되어 목, 어깨뿐만 아니라 신체 어느 부위든 시원하게 마사지가 가능하다. 차량용 시가잭 연결선이 포함 구성되어 있어 장시간 운전 등으로 피로할 때 차안에서도 쉽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에버조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기획에 초점을 맞췄다”며 “최근 소비트렌드를 고려하여 감동과 함께 실속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선물이다” 라고 설명했다.

에버조이의 다양한 헬스케어 상품은 에버조이 사이트에서 구입 가능하며 5월 18일까지 가정의달 기획전을 통해 최대 47% 할인 받아 구입 가능하며 제품에 따라 이마트 상품권 최대 10만원이 증정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