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면역력 높이는 방법 '진생당 홍삼 씨케이 15mg', 어버이날 카네이션 증정 프로모션

면역력 높이는 방법 '진생당 홍삼 씨케이 15mg', 어버이날 카네이션 증정 프로모션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03 16: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 앞으로 다가온 어버이날 선물 준비로 바쁜 요즘, 건강식품을 선택하는 이들이 많다. 최근 환경적, 외부적인 요인으로 면역력에 좋은 음식에 관한 관심이 끊이질 않기 때문이다. 그중 홍삼은 면역력 높이기는 물론 피로 개선, 항산화 등 식약처로부터 6대 기능성을 인정받아 어버이날 선물 추천으로 상위권에 자리하고 있다.

홍삼이 몸에 좋은 것은 다 아는 사실이지만, 그 효능을 제대로 누리고 싶다면 한 가지 주목해야 할 점이 있다. 바로 '흡수율'에 관한 것이다. 홍삼의 주요 약리 성분인 사포닌이 체내에 흡수되려면 장내 미생물에 의해 컴파운드케이로 분해가 되어야 한다. 하지만 식약처에서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한국인 4분의 1이 장내 미생물이 부족해 분해 작용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면역력 높이는 음식으로 홍삼을 선택하고자 한다면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된 홍삼'을 고르는 것이 좋다. 아무리 홍삼을 섭취해도 장내 미생물이 부족하다면 그 효능을 보기 어렵기 때문이다. 

그중 '진생당 홍삼 씨케이 프리미엄'은 컴파운드케이 15mg, 진세노사이드 25mg 고함량을 담아낸 제품으로 홍삼의 효능을 제대로 누릴 수 있어 어버이날 선물세트, 효도선물로 인기가 많다. 또한, 정제(타블렛) 형태로 제조되어 챙겨 먹기에도 간편하고, 홍삼 특유의 쓴맛에 부담을 느끼는 사람도 쉽게 접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평상시 부모님, 할머니, 할아버지, 시댁 선물 등으로도 추천되고 있다.

진생당 관계자는 "5월 8일 어버이날이 성큼 다가온 만큼 부모님 건강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것이 어떨까 싶다."며, "보편적으로 카네이션 꽃다발, 꽃바구니, 생화 등이 어버이날 선물로 높은 순위를 차지하지만, 이와 함께 면역력 영양제로 고함량을 담아낸 진생당 홍삼 씨케이 프리미엄이 평상시 건강 관리에도 도움이 되므로 특별한 효도선물로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에서는 2020 어버이날을 맞이해 이벤트로 진생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카네이션 꽃화분을 증정한다. 제품 1세트 구매 시 카네이션 1개, 제품 2세트 이상 구매 시 카네이션 최대 2개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5월 8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