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 공인중개사 평생 무제한 수강지원…’평생 300% 환급반 화제’

해커스, 공인중개사 평생 무제한 수강지원…’평생 300% 환급반 화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03 10: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이 2020년 10월 31일로 발표됐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은 1년에 1회 시행되며, 공인중개사 1차와 2차 시험에서 모두 합격해야 하므로 준비 기간이 길어질수록 많은 수험생이 수강료에 부담을 느끼게 된다. 

이에 공인중개사 교재 및 인강으로 많은 수험생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 공인중개사에서 기간과 관계없이 평생 무제한 수강 및 시험합격 시 수강료를 최대 3배 환급해주는 ‘평생 300% 환급반’을 개설해 화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해커스 교육그룹의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로 토익 학원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과 함께 강남역, 종로, 일산, 수원역에 공인중개사 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2019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참여자 336명 조사 결과, 참여자의 61%가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1년 이내 합격하며 지난해 대비 높은 공인중개사 합격률 상승을 기록한 바 있어 수험생들의 이목이 더욱 쏠리고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평생 300% 환급반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 동차 합격 및 민법 과목에서 85점 이상 득점할 경우, 본인부담금 없이 수강료의 3배를 그대로 환급해주는 공인중개사 강의로, 수험생들에게 강한 동기부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언제든 합격만 하면 합격 수기 작성 이후 수강료를 전액 환급받을 수 있으므로 수강료에 대한 부담도 줄였다.
 
또한, 평생 재수강이 가능해 올해 시험에 합격하지 못한 수강생들도 수험표를 인증하면 평생 최신강의를 수강할 수 있어 자신의 목표 기간에 따라 부담 없이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해당 강의를 수강하는 모든 수강생에게는 2020 해커스 공인중개사 전 교수진의 모든 최신 강의 및 유료 특강과 함께 해커스의 베스트셀러 공인중개사 교재 16권을 제공한다. 또한, 100만 원 상당의 부동산 실전 경매 강의 패키지(쿠폰)를 무료로 제공해 합격 이후 부동산 중개사 사무소 개업을 위한 준비까지 책임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수강료 기간 한정 할인 ▲합격필독서 3종(PDF) ▲실전 모의고사 8회분 무료제공 ▲해커스톡 여행영어 무료수강권(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통해 합격한 유*성씨는 “1위라는 타이틀과 교수진에 끌려 해커스를 선택하게 되었다”며, “해커스의 커리큘럼은 합격하지 않을 수 없는 반복의 힘이다”라고 해커스의 교수진과 커리큘럼에 대한 합격 수기를 남겼다.
 
또 다른 해커스 합격생 선*영씨는 “해커스의 강의를 들으면서 경험이 풍부한 인강과 교수가 답이구나 생각했다”며, “합격으로 안내해준 해커스를 선택한 것이 가장 잘한 선택이었다”라고 해커스 공인중개사를 적극적으로 추천했다.
 
이번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평생 300% 환급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인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공인중개사 전망, 공인중개사 독학 등에 대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으며,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 교육 분야 1위를 기록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