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닥터지, ‘올리브영 파워팩’ 선크림 5종 할인 이벤트 실시

닥터지, ‘올리브영 파워팩’ 선크림 5종 할인 이벤트 실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04 10: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설명: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기획세트

닥터지가 이달 31일까지 ‘올리브영 파워팩’ 행사 기간 동안 닥터지 베스트셀러 선크림 5종을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닥터지는 이번 올리브영 파워팩 행사 기간 동안 베스트셀러 선크림 5종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추가 용량을 증정하는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 ▲그린 마일드 업 선 로션, ▲브라이트닝 업 선 플러스, ▲브라이트닝 업 선 밀크, ▲에어리 스킨 업 선 총 5종이다. 로션, 밀크, 크림 등 다양한 제형의 선크림으로 구성돼있어 선호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새롭게 출시된 ‘징크 무기자차’ 제품들이 포함돼있어 순한 성분의 자외선 차단제를 찾는 소비자들이 주목할 만하다. 폭넓은 UVA와 UVB 차단력은 물론, 진정 효과가 우수한 징크옥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순하게 보호해주며, 민감성 피부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사진설명: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밀크 기획세트

먼저 닥터지의 베스트셀러 무기 자외선 차단제인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는 35% 할인된 가격인 18,000원에 제공되며, 해당 기획세트에는 50ml 용량의 본품 외에 20ml 용량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브라이트닝 업 선 밀크’는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폼’ 10ml가 추가된 특별 기획세트로 구성됐으며, 34% 할인가인 21,000원에 판매된다. 

특히 닥터지 그린 마일드 업 선 플러스(SPF50+ PA++++)는 적외선에 의한 피부 자극 예방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실외 자외선뿐 아니라, 적외선에 의한 열로부터 피부를 이중 보호해준다. 백탁 현상 없는 촉촉한 발림성이 특징이며, ‘피크노제놀(프랑스해안송껍질추출물)’이 함유돼있어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닥터지 브라이트닝 업 선 밀크(SPF50+ PA++++)는 피부톤을 화사하게 보정해주는 톤업 무기자차로, 피치 베이지 컬러의 베이스가 칙칙한 피부톤을 생기 있게 연출해주어 자연스러운 피부결로 보정해준다. 특히 뭉침 없이 펴발라지는 밀크 로션 제형이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선사해 24시간 보송하고 환한 피부톤을 유지해준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