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어버이날 선물` 부모님 건강식품 “진생당 침향원” 구매 시 카네이션 증정 이벤트

`어버이날 선물` 부모님 건강식품 “진생당 침향원” 구매 시 카네이션 증정 이벤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05 09: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 건강식품 브랜드 진생당은 “진생당 침향원” 구매 시 카네이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어버이날 당일인 5월 8일 오후 3시까지 진행된다. 어버이날 부모님, 할아버지, 할머니, 50대 엄마, 아빠, 60대 엄마, 아빠, 효도선물로 진생당 침향원을 구매하는 모든 소비자들은 비누꽃 카네이션 화분을 최대 2개까지 증정받을 수 있다. 카네이션 꽃 색상은 레드, 피치, 인디핑크 가운데 랜덤 발송 된다. 또한 진생당 침향원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가정의 달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부모님 어버이날 선물, 시댁 어버이날 선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고급 건강식품, 진생당 침향원은 사향, 용연향과 함께 세계 3대 향으로 꼽히는 침향을 원료로 한 환 형태의 제품이다. 

이는 공진단과 비슷해 많은 분들이 같다고 오해하곤 하나 이 둘은 엄연히 다르다. 공진단의 주원료는 ‘사향’으로 의약품으로 지정되어 있어 한의사의 처방이 있어야만 구매 및 섭취할 수 있지만 진생당의 원료인 ‘침향’은 식품 원료로도 사용되고 있어 시중에서 건강식품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침향원에는 침향 외에도 녹용, 홍삼, 벌꿀, 산수유, 당귀 등 천연 원료가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있다. 또한, 식품 첨가물은 일절 들어 있지 않아 안전성 면에서도 우수해 고령층을 위한 70대, 80대, 할머니 선물, 할아버지 선물 등 노인선물로도 눈길을 끌고 있다. 식전, 식간 1일 1환 섭취로 섭취 방법도 매우 간편하다.

진생당 관계자는 “진생당 침향원의 원료인 침향의 대표적인 효능은 기력 증진, 원기 회복으로 어느 때보다 건강이 중요한 이 시기 어버이날 부모님, 시부모님, 시댁, 장인, 장모, 처가 선물, 할머니, 할아버지 선물로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는 물론, 환마다 개별, 이중 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이고 위생에도 각별히 신경 쓴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진생당에서 진행하는 어버이날 카네이션 꽃 증정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