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잡, 2020년 상반기 대기업 채용 대비 취업 강의 패키지 인기

해커스잡, 2020년 상반기 대기업 채용 대비 취업 강의 패키지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04 14: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로 연기되었던 삼성 채용, SK 채용 등의 대기업 채용이 재개된 가운데, 삼성 인적성검사(삼성 GSAT)와 SK 인적성(SKCT) 시험은 5월 중에 예정되어 있다. 이에 취업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잡은 삼성 GSAT와 SKCT를 포함한 모든 대기업 인적성 시험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도록 ‘대기업 인적성 패키지’를 선보여 취업준비생의 주목받고 있다. 

해커스는 취업 인강을 비롯해 토익으로 유명한 해커스어학원, 공무원 시험 전문 해커스공무원 등을 운영하고 있다.
 
해커스잡의 ‘대기업 인적성 패키지’는 베스트셀러 취업 교재로 잘 알려진 20대기업 인적성검사 교재로 진행된다. 해커스 20대기업 인적성검사 교재는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인적성직무능력분야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교재 내에는 대기업 적성검사 56개 문제 유형이 수록되어 있으며, 이론, 대표문제, 실전연습, 취약 유형의 체계적인 4단계 학습 시스템으로 대기업 취업을 돕는다. 무엇보다 수험생은 해당 교재 한 권으로 포스코 채용, 두산 채용, 롯데 채용, 현대 채용 등 20대기업 채용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베스트셀러 교재로 진행되는 ‘대기업 인적성 패키지’ 강의는 해커스잡의 스타 강사진이 진행한다. 수리 문제는 해커스잡 오프라인 학원 정규강의 누적 수강생 수 기준 1위 김소원 강사가 진행한다. 김소원 강사는 문제풀이를 통한 실전 응용과 꼼꼼한 해설로 수리 문제를 쉽게 풀 수 있도록 지도한다.
 
추리/시각적 사고 영역은 복지훈 강사가 진행한다. 복지훈 강사는 탄탄한 이론과 친근한 예시로 수험생의 이해를 도우며, 단순히 답을 찾는 스킬을 알려주는 것이 아닌, 문제를 효율적으로 빠르게 풀 수 있는 노하우를 전수한다.
 
실제 해커스잡 스타 강사진의 강의를 듣고 현대 인적성검사(HMAT)에 합격한 수강생은 “해커스 복지훈 선생님의 강의를 듣고 추리 영역은 진짜 실력이 팍팍 늘더라고요. 매뉴얼을 갖고 문제에 접근하는 게 필수입니다. 김소원 선생님 강의를 통해서도 자료 해석 문제를 정복할 수 있었습니다.”라며, 긍정적인 후기를 전했다.
 
해커스잡의 ‘대기업 인적성 패키지’에서 특히 눈여겨볼 만한 점은 온라인 인적성 모의고사이다. 코로나 19로 인해 상당수의 기업이 온라인 인적성 검사를 시행할 것으로 알려진 만큼, 해커스잡에서 제공하고 있는 온라인 인적성 모의고사가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실제로, BGF 리테일은 AI 인적성 검사를 진행한다고 밝혔으며, LG와 CJ, 현대차 채용에서는 화상 면접을 진행한다고 공지했다. 삼성 또한 오프라인으로 진행해오던 설명회를 온라인 리크루팅으로 전환하는 등 상반기 채용 절차 중 일부를 온라인으로 대체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
 
해커스잡은 온라인 인적성 모의고사 이외에도 다양한 학습 혜택을 제공한다. 해커스잡은 ▲기초 인적성 교재(*PDF/올패스반 한정) ▲인적성 강의 9종 ▲인성검사 1만 원 할인쿠폰 ▲면접 인강 ▲수강 기간 30일 연장 ▲배수 제한 없는 무한 수강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해커스잡은 이외에도 ‘CJ 인적성 패키지’, 농협 채용 강의 등의 다양한 패스 상품들을 운영하고 있으며, 취업∙면접 특강,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강의, 면접스피치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 다른 취업 사이트인 해커스공기업은 무료 취업 컨설팅과 취업 상담을 나눌 수 있는 취업 설명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해커스잡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취업강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