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매끈한 각선미에 피부트러블 옥에 티!" 악건성 건조 피부에 순한 바디로션 보습

"매끈한 각선미에 피부트러블 옥에 티!" 악건성 건조 피부에 순한 바디로션 보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06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끈한 각선미가 시선을 끄는 계절이 돌아왔다. 여름철 정돈되지 않은 뒤꿈치와 하얀 각질 일어난 피부는 보는 사람의 눈쌀을 찌푸리게 만드는 매력 반감포인트로, 이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미리 바디 피부관리에 돌입하는 부지런함이 필요하다.

요즘 유행하는 슬링백구두를 가장 아름답게 신을 수 있는 비결은 뒷꿈치를 관리하는 것이다.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셀프 발 각질 제거법은 샤워 전 천연 스톤으로 제작된 ‘세라믹 페디 파일’로 뒤꿈치를 살살 문지르는 것이다. 이때 각질제거는 물기 없는 마른 발에 해야 효과를 낼 수 있다.

각질 제거는 뒷꿈치뿐 아니라 바디 전반에 필요하다. 하얗게 일어나는 피부가 건조한 것이 원인이라 생각할 수 있으나 의외로 각질이 쌓인 것이 이유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럴 때는 자극이 큰 때타월 보다는 스크럽 알갱이가 최대한 작은 스크럽 전용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적합하다.

각질로부터 자유로워졌다면 보습에 신경 쓸 차례다. 매일 세안 후 수분 크림을 바르는 것처럼 바디 피부도 가끔씩이 아닌 클렌징 후 매일 보습관리가 필요하다. 

바디피부관리에 소홀한 이들, 민감성 아토피 트러블이 의심되는 예민한 피부로 인해 순한 바디로션을 찾는 이들을 위해 화장품 브랜드 아토트로에서는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를 위한 아이 보습크림 ‘ATOTRO 바디로션’을 선보인다.

끈적이지 않는 바디로션으로 유명한 ATOTRO 바디로션은 많은 여성들 뿐 아니라 남성들도 인생템으로 꼽는 제품으로 올바른 바디케어 관리법을 실현한다.

먼저 제품은 피부진정에 효과적인 MULTIEX BSASM PLUS와 피부 보습에 효과적인 AQUAXYL 성분을 함유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한 피부 보습으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시어버터와 알란토인 등 다양한 식물성 성분이 함유돼 건조함으로 인한 간지러움을 방지하고 피부에 보호막을 형성한다. 

특히 ATOTRO 바디로션은 순한 아기로션을 찾는 이들을 위한 베이비화장품으로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보습력 좋은 로션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다.

관련 전문가는 "온라인몰과 드럭스토어 인기 순위 상위권 제품은 대부분 향 좋은 바디케어 제품이 차지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라며 "다가오는 여름을 대비하기 위해 남자, 여자를 불문하고 이제부터 신경 써야 할 것은 향이 아닌 성분과 효과"라고 강조했다.

한편 민감성 스킨케어 브랜드 ATOTRO에서는 아이 바디크림 같은 유아 스킨케어 제품 뿐 아니라 바디오일을 대체할 악건성 바디로션을 찾는 이들이 주목할 만한 다양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