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구 칠곡3지구 ‘에이필라테스’, 고객 맞춤 프로그램 운영

대구 칠곡3지구 ‘에이필라테스’, 고객 맞춤 프로그램 운영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06 17: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옷차림이 얇아지기 시작하는 따뜻한 계절이 왔다. 몸매 관리를 실천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방법에 대한 관심도 커졌다. 단순히 체중을 감량하는 것뿐만 아니라 신체의 코어를 단련하면서 몸매 교정까지 도와주는 활동이 선호도 높은 관리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들 수 있는 방법으로는 필라테스가 있다. 체력과 유연성을 길러주는 것은 물론 근력 및 코어를 강화시켜준다. 주변 근육을 사용한 채로 모든 동작을 수행해야 하기 때문에 자세 교정에도 도움이 되고 매끈한 몸매를 만들 수 있다. 

만일 필라테스 수업을 진행하고 싶다면 해당 업체가 어떤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는지 확인해봐야 한다. 전신을 사용하기 때문에 관련 지식과 경험을 갖춘 강사진에게 배워야 하고 개인의 성향에 맞는 레슨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이 중요하다. 

칠곡필라테스 ‘에이필라테스 칠곡점’은 다양한 수업 방식을 제안하고 있다. 개인, 소그룹, 듀엣, 패키지 등 맞춤형 레슨을 받아볼 수 있고 개인의 몸 상태를 정확히 파악해주고 있다. 

대구 칠곡필라테스 에이필라테스는 단순히 자세만을 따라 하는 수업이 아닌 신체에 알맞은 자세와 교정 등 복합적인 도움을 준다. 매트, 짐볼, 서클 링, 오버 볼, 폼 롤러, 토닝볼, 하프롤 등 10가지 스툴을 교차 사용해 개인별 신체에 맞는 관리를 실천할 수 있다. 또 수술 후 재활운동을 할 수 있는 재활 필라테스 프로그램도 받아볼 수 있다. 

소규모 레슨의 경우 개인별 티칭이 많아 만족스러운 운동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최소 3명부터 13명까지 클래스가 마감되며 스케줄 조절이 가능하다. 평균 6~7명의 인원으로 실시해 매 타임 인원이 유동적이고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이 참여하기에도 적합하다.

칠곡필라테스 에이필라테스는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과 함께 쾌적한 실내 환경을 보유하고 있다. 내부 시설을 깨끗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항시 청결을 유지하고 있으며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강사가 모든 상담과 수업을 실시해 신뢰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필라테스는 수업에만 의존하는 게 아니라 스스로 신체에 대해 파악하고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능력을 길러주는 운동법”이라며, “당사는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수업을 받아볼 수 있으며 주변 의식에 대한 부담이 없어 남자 회원들의 비율도 점차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고 말했다. 

에이필라테스 칠곡점은 대구 북구 학정동에 위치해 있으며 회원 등록 및 수강 문의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뉴스팀 gpkorea@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