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소방, 소방 시험 최단기 합격 돕는 '파이널 패키지' 개강 예정 주목

해커스소방, 소방 시험 최단기 합격 돕는 '파이널 패키지' 개강 예정 주목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07 16:2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19로 연기되었던 소방직 시험일정이 6월 20일(토)로 예정된 가운데, 2020년 소방 공무원에 반드시 합격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이 많다.

이에, 소방학원 및 인강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소방이 취약점을 보완하여 합격을 돕는 ‘해커스소방 파이널 패키지’를 개강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해커스소방 파이널 패키지’는 5월 25일(월)에 개강하는 동형문제풀이반과 6월 1일(월) 개강하는 마무리특강반으로 나뉘어져있다.

특히 해커스소방이 아모르이그잼소방을 인수하면서 이그잼소방 강사진이 대규모 입성한 가운데, 수험생은 더 다양해진 강사진 중 자신에게 맞는 강사를 선택해 효과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우선 동형문제풀이반은 소방국어 양효주, 특채영어 윤정호, 소방학개론 김정희, 공채영어 김형구, 소방한국사 연민정 강사가 강의를 진행하여 실제 시험과 유사한 문제들을 풀이하여 시험 합격 전략을 전수할 예정이다.
 
마무리특강반의 경우 소방영어 김정연, 소방학개론 이영철, 소방관계법규 김진성, 소방한국사 박영규, 소방국어 최정 강사가 많은 소방수험생들이 자주 틀리는 문제와 헷갈리는 이론을 중심으로 강의하여 취약점을 보완하여 마무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추가로 해커스소방은 수강생들이 실제 시험에서 긴장하지 않고, 합격을 돕기 위해 4회차 분량의 모의고사를 준비했다. 해당 모의고사는 그동안 배운 이론을 토대로 점검하는 동시에 실전 감각을 극대화시킬 수 있다.
 
특히 해커스소방 수강생들에게만 제공되는 ‘해커스소방 관리프로그램’을 주목할 만하다.

해커스소방 관계자는 “소방 공무원 단기 합격을 위해 해커스소방만의 관리형 프로그램을 만들었다”며 “강의실 내 지정좌석제 운영/국어, 영어 Daily Test 및 주간테스트/1:1 심층 상담 등을 통해 수강생들이 보다 시험에만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정했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코로나 19로 인해 변경된 소방 시험 일정에 많은 수험생들이 혼란을 느꼈을 것이라며, ‘해커스소방 파이널 패키지’로 취약점을 보완하고 2020 소방 시험에 합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소방은 실강을 듣는 수강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매일 학원 내 자체 방역을 실시하고 있으며, 마스크 미착용 적발 시 퇴원조치를 취하고 있다.

또한, 출입자 전원 체온을 측정하고 스티커를 배부하여 순찰 시 확인하고 있으며,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이 있는 사람은 출입을 금지하고 있다.

강의실 들어가기 전 손 소독제 사용을 필수로 하고, 매 쉬는 시간마다 강의실별 배정된 직원이 강의실 소독과 환기 등을 철저하게 관리한다.
 
참고로, 5월 8일(금) 15시에 해커스 노량진 소방공무원학원에서 1년 안에 소방공무원 합격을 돕는 커리큘럼을 공개하는 ‘해커스소방 합격보장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9급/7급 공무원 학원 및 공무원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공무원은 한경 비즈니스선정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교육(공무원) 부문 1위를 차지했으며, 국가직/지방직/서울시 공무원 등 7급/9급 공무원 시험과목 강의, 군무원 시험 강의/2021 소방공무원 대비 강의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경찰도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경찰공무원 학원 강의와 인강을 제공하고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