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맨도롱국수 제주 美味 신메뉴 4종 출시

맨도롱국수 제주 美味 신메뉴 4종 출시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08 10:20
  • 수정 2020.05.08 10: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맨도롱국수로 떠나는 제주 미식여행!
바다새우국수, 매콤등갈비국수, 수육비빔국수, 모듬뒷고기볶음 4종

쉐프가 만든 제주식 수육국수&수육국밥 맛집으로 유명한 ‘맨도롱국수’에서 제주로 떠나는 미식여행 ‘제주 美味 신메뉴 4종’을 8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맨도롱국수는 제주를 모티브로 한 브랜드로, 제주도 고기국수를 재해석하여 기존의 고기국수와는 차별화된 맛과 비주얼을 선보여 SNS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이번에 선보인 맨도롱국수 신메뉴는 △바다새우국수 △매콤등갈비국수 △수육비빔국수 △모듬뒷고기볶음 4종으로 퓨전 요리의 달인 ‘이상문 쉐프’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내 맛까지 보장될 뿐만 아니라 건강하고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된 식자재로 시각적인 매력까지 더했다.

‘바다새우국수’는 돈사골에 진한 새우의 풍미가 더해져 육수의 감칠맛이 일품으로, 국수 면발과 탱글탱글한 새우 완자를 함께 한 입 먹으면 제주 바다가 눈앞에 펼쳐지는 것 같은 풍미를 자랑한다. ‘매콤등갈비국수’는 맨도롱국수만의 수제 고추 다대기로 매콤한 맛을 낸 진한 돈사골 육수와 부드럽게 삶아낸 등갈비의 조화를 느껴볼 수 있다.

‘수육비빔국수’는 새콤 달콤 매콤한 맨도롱 특제 비빔장에 아삭한 야채를 곁들여 무친 쫄깃한 국수에 부드러운 수육이 더해져 제주의 이색적인 맛을 느껴볼 수 있는 시원한 면 요리로 산뜻하게 즐길 수 있다. ‘모듬뒷고기볶음’은 돼지 오소리감투와 머릿고기 등을 갈비양념으로 맛을 내 다양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는 볶음 요리로 맨도롱국수의 다양한 국수, 수육국밥 메뉴와 함께 즐기기 좋다.

맨도롱국수 이상문 쉐프는 “맨도롱국수는 한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수밖에 없는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 누구와 함께 와도 만족스러운 맛집이라 자부한다”며, “신메뉴 출시로 보다 다채로워진 맨도롱국수에서 다양한 제주의 맛을 즐겨보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맨도롱국수만의 색깔을 담아 낸 메뉴들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주식 수육국수&수육국밥 전문점 ‘맨도롱국수’ 창업문의 및 신메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