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송대관과 태진아 잇는 임영웅-이찬원 콤비 탄생 재방송은?
'아는 형님' 송대관과 태진아 잇는 임영웅-이찬원 콤비 탄생 재방송은?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5.10 13: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트롯' 임영웅-이찬원이 예능 콤비로 거듭났다.

9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 전 국민을 트로트 열풍으로 들썩이게 했던 '미스터트롯' TOP7의 주인공인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아는 형님' 녹화에서 전학생들은 성대모사는 물론, 예능감 넘치는 다양한 에피소드로 형님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막내 정동원은 등장부터 형님들의 심금을 울리는 노래를 선보여 교실을 ‘트로트’ 소울로 물들였다. 또한 임영웅과 이찬원, 두 사람은 '예능 케미'로 신선한 재미를 더했다.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당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수상 소감을 준비했는데, 쟤가 1등 했다”라며 임영웅을 귀엽게 저격(?)했다. 이에 임영웅은 “너 오늘 따라 왜 이렇게 밉상이냐”라고 받아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형님들은 "송대관과 태진아를 잇는 콤비로 거듭날 것 같다"라며 친형제 같은 두 사람의 모습에 웃음을 터트렸다는 후문.

또한 '미스터트롯' 멤버들은 얽히고설킨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냈다.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TOP7 멤버들의 이야기에, 형님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미스터트롯 TOP7의 물오른 예능감은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재방송은 10일 오후 1시 10분에 방영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