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금융, 8월 테셋 시험 대비 ‘TESAT 200% 환급반’ 인기

해커스금융, 8월 테셋 시험 대비 ‘TESAT 200% 환급반’ 인기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11 15:3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 이해력 검증시험인 TESAT(테샛)은 금융권 취업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에게 필수 자격증으로 꼽히고 있으며, 50개의 기업 서류 전형에서 채용 시 우대한다. 이에 많은 수험생이 TESAT(테셋) 자격증을 공부하고자 테셋 기본서, 한경 TESAT 온라인 모의고사, 테셋 학원 등을 찾고 있다. 

이에 해커스금융은 한경테스트 독학을 돕고자 ‘TESAT 200% 환급반’을 운영한다고 전해 주목을 받는다.
 
‘TESAT 200% 환급반’은 테셋 300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학습 자료를 제공한다. 강의 수강생은 ▲한 권으로 끝내는 해커스 TESAT 이론+적중 문제 교재 ▲손에 잡히는 테셋(*교재 내 중철북) ▲특강 3종 무료 ▲해커스 IT 패스 3개월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특히 해커스 한경 테셋 교재는 수험서/자격증 베스트셀러 TESAT 분야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단기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많은 수험생으로부터 유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교재 내에는 TESAT(테셋) 모의고사와 OMR 카드가 수록되어 있어 한경테스트 시험 전 실전 감각을 기를 수 있다.
 
이외에도 ‘TESAT 200% 환급반’은 학습 동기 유발을 위해 환급 혜택을 제공하며, 성적에 따라 수강료를 최대 200%까지 환급(*제세공과금/교재비 제외, 미션 달성 시)받을 수 있다. 테셋 1급 달성 시에는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며, 테셋 S급 달성 시에는 수강료를 200% 환급해준다. 테셋 3급 이상을 달성하지 못해도 테셋 9월 정기 시험일까지는 무료로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해커스금융의 테셋 강의는 서호성 교수가 진행하며, 테셋 2주 학습으로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서호성 교수는 베스트셀러 1위 태샛 교재의 저자로, 기출만 정리한 핵심 요약 강의를 통해 수험생의 한경테스트 준비를 돕는다. 또한, 1:1 답변 서비스로 수험생이 쉽고 빠르게 테셋을 공부할 수 있도록 한다.
 
현재 해커스금융은 해커스 테셋 교재 3대 서점 베스트셀러 1위에 대한 감사 이벤트로 기대 평 작성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 테샛 교재 이미지를 캡처 후 카페에 기대 평을 작성하면 해커스 TESAT(테셋) 인강 1만 원 할인권을 제공한다. 해커스 한경 테셋 교재 3대 서점 베스트셀러에 대한 근거 문구는 해커스금융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금융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무역영어∙CFP∙전산세무회계 시험일정 등 금융•무역•회계 자격증 시험일정도 확인할 수 있다. 참고로, TESAT(테셋) 시험일정에 따르면 다음 시험은 8월 22일(토) 예정되어 있다.
 
또한 해커스금융은 자산관리사 자격증(은행FP) 시험 대비를 위한 자산관리사 인강도 제공하고 있으며, 회계관리 1급∙2급 인강, 투자자산운용사, 은행텔러, 재경관리사, 국제무역사 1급∙2급, 무역영어 1급∙2급, AT 자격시험(FAT 1급·2급, TAT 1급·2급), 전산세무 1급∙2급, 전산회계 1급∙2급 등의 인강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지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해커스 교육그룹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