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손목 아플 때 대처법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공스 손목보호대’,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손목 아플 때 대처법으로 주목받고 있는 ‘아공스 손목보호대’,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12 09: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기기 사용이 잦은 사무직이나 미용사, 교사, 엔지니어, 주부 등의 경우 손목의 반복적인 움직임으로 인해 손목이나 팔 등에 무리가 가기 쉽다. 초기에는 비교적 가벼운 증상으로 나타나지만 시간이 흐르면서 손목이 저리고 화끈거리는 등 심각한 증상으로 이어질 수 있으므로 제대로 대응하는 것이 좋다.

일상생활 중 손목이 아프다면 손목 사용을 삼가야 한다. 손목 아플 때 대처법으로는 손목 스트레칭, 손목보호대 착용 등이 있다. 특히 손목보호대는 간편한 착용방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으며 이에 따라 임산부 손목보호대, 마우스 손목보호대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아공스 손목보호대는 손목밴드와 손목보호대, 총 2가지 타입으로 구분된다. 먼저 손목밴드는 1개의 스트랩으로 구성됐으며 간편하게 엄지에 걸어 사용할 수 있다. 가볍게 착용 가능한 제품으로 일상생활 중에도 불편함이 없으며 평소 손목이 안 좋은 주부들이나 사무직 직장인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손목보호대는 견고한 알루미늄 프레임과 4개의 보조 스트랩으로 압박 강도를 높여 더욱 단단하게 지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튼튼하고 안정감이 우수해 손목에 보다 강한 고정이 필요한 경우에 적합하다.

2가지 타입 모두 텐션과 복원력이 뛰어난 네오프랜 원단을 사용했으며 손목의 과도한 움직임을 방지하고 고정, 지지해준다. 무엇보다 아공스 손목보호대는 전문 제조사에서 개발된 100% 국내산 제품이라는 점에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아공스 보호대 관계자는 “일상생활 중 손목 아플 때 스트레칭이나 손목보호대를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아공스 손목보호대 타입은 S, M, L 3가지 사이즈로 구성됐으며 손목밴드 타입은 프리 사이즈로 별도의 사이즈 선택이 필요 없다. 현재 65%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임산부 손목보호대, 마우스 손목보호대를 찾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아공스 보호대’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