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5월 면역력, 노니원액 담은 노니주스와 노니분말가루로 높인다

5월 면역력, 노니원액 담은 노니주스와 노니분말가루로 높인다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12 10: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자릿수와 두자릿수의 기온이 넘나든지도 얼마되지 않아 10도 이상의 일교차가 벌어지고 있는 요즘이다. 대대로 5월은 큰 일교차로 면역력이 떨어지고, 더워진 날씨와 꽃가루 알레르기에 피부관리 역시 중요한 때이다.

이에 건강식단을 만들어 먹기도 하고, 운동을 하기도 하며, 저마다 건강한 5월을 보내고 있는데, 코로나19의 재확산으로 이 또한 자유롭지 못하게 됐다. 특히 외부활동의 제한과 생활 속 거리두기로 한계를 느낀 사람들은 건강관리를 위해 새로운 대체품을 찾고 있는 실정이다. 그 중에서도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노니’의 주문량이 크게 증가했다.

약 75송이의 꽃을 피워 얻은 단 하나의 열매는 ‘노니’는 식물이 벌레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는 성분인 ‘이리도이드’를 비롯해 필수아미노산 9종, 아미노산 18종, 비타민 12종, 미네랄 7종, 프로제로닌 등 200여 종 이상의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이에 팔레오에서는 노니를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니주스 ‘자연그대로마시는노니’와 노니분말가루 ‘통째담은 100% 노니분말’을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순수 노니추출액(노니원액) 100%로 구성된 노니쥬스는 HACCP 인증을 완료한 제품으로 다수의 TV홈쇼핑에도 소개된 바 있다. 특히 중금속 4종이나 잔류농약 320여 종이 불검출되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통째 담은 노니분말가루는 공인기관 시험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총 4차에 걸쳐 자체 금속성 이물검사를 완료한 제품이다. 건강을 위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샌드위치나 샐러드에 뿌려 먹거나 드링크류에 타서 먹기도 간편하다.

팔레오 관계자는 “5월 중반으로 접어들면서 면역력 증진과 피부관리를 목적으로 노니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노니효능이 잘 알려져 있는 만큼 저품질의 노니로 제품을 생산하여 판매하는 판매원이 많아지고 있는데, 원재료의 안정성 및 제품의 생산 과정 등을 꼼꼼히 알아본 후에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노니를 구매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팔레오에서는 감사함을 전할 5월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팔레오 온라인몰에서 선물세트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재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 자동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가족 건강을 위해 ‘건강즙 석류즙 특별할인’ 행사를 진행, 2박스 구매 시 3천원, 3박스 구매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 외 핑거루트분말, 허니부쉬분말, 차가버섯분말, 클로렐라분말 등 면역력을 챙길 수 있는 다양한 건강식품을 팔레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