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터, 안정적인 서비스로 고객충성도 1위 등극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인스타터, 안정적인 서비스로 고객충성도 1위 등극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12 15: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유저라면 최근 인스타그램 광고가 이전 대비 증가한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페이스북이 인스타그램을 인수한 이후 인스타그램은 인기게시물, 스토리 사이에 광고를 집어넣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광고를 공식적으로 지원하기 시작하면서 인스타그램 인기게시물에서 상위에 위치하고 싶은 광고주들의 경쟁이 날로 치열해지고 있다.

이러한 과도한 경쟁이 광고 입찰가에 영향을 미쳐 불필요하게 많은 광고비를 소진하는 일이 발생하고 있다. 업계는 마케팅 비용 낭비를 줄이기 위한 차선책으로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와 좋아요 늘리기로 관심이 옮겨지고 있다. 이러한 현상은 비교적 저렴하면서도 큰 효과를 보기 위해 ‘인스타터’ 의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를 의뢰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인스타터’ 는 현재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와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와 같은 SNS계정관리 솔루션 서비스를 진행하는 곳이다.

2014년 처음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주문량과 회원 수 그리고 만족도 부분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네이버 검색창에 인스타 팔로워 늘리는 법 또는 인스타 좋아요 늘리는 법 등을 검색하면 해당 사이트를 찾을 수 있으며,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에 대한 각종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인스타터의 서비스는 여기서 그치지 않고 인스타그램의 모기업이 된 페이스북과 2010년대부터 최상가를 달리고 있는 유튜브에서도 온라인 마케팅을 위한 각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유튜브 구독자 늘리기와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가 있다. 

한 마케팅 전문가의 말에 따르면 “마케팅에도 가성비의 바람이 부는 요즘, 인스타터가 제공하는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에 대한 업계의 관심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며 “키워드 선점을 위해서 빠른 효과를 얻고 싶다면 빠른 시일 내에 구매, 이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라고 밝혔다.

현재 인스타터는 유선전화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1:1 무료 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이 가능하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스타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