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짙어진 사타구니 색소침착 고민된다면? 겟잇뷰티 바디 미백크림 '블랙샷'으로 홈케어

짙어진 사타구니 색소침착 고민된다면? 겟잇뷰티 바디 미백크림 '블랙샷'으로 홈케어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13 11:3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낮 기온이 25도 안팎에 이르는 초여름 날씨가 이어지면서 반팔을 찾는 이들도 늘고 있다. 이러다 보니 자칫 지저분한 느낌을 줄 수 있는 겨드랑이 색소침착이나 팔꿈치색소침착 등 칙칙한 부위의 색소침착을 개선하기 위해 팔꿈치미백이나 겨드랑이미백, 팔꿈치하얘지는법 등을 찾는 사람들도 많다. 

뿐만 아니라 매끈한 겨드랑이와 비키니 라인을 위해 레이저제모, 셀프제모, 브라질리언왁싱이나 비키니왁싱을 받는 사람도 늘고 있는데 이 경우 제모 시 피부에 가해지는 강한 자극으로 인해 겨드랑이 색소침착, 사타구니 색소침착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전반적인 색소침착, 미백 관리가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효과적인 겨드랑이착색 관리를 위해 시도해 볼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그중에서도 전신미백크림의 선호도가 높다. 피부 자극이 적은 것은 물론 시간적, 경제적인 부담도 적어 간편하게 몸 곳곳의 미백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에 ㈜스킨피스의 블랙샷 리얼 화이트닝 이펙트 프리미엄(이하 블랙샷 프리미엄)을 찾는 소비자들이 느는 추세다. 뷰티 프로그램의 미백크림순위에도 오르며 온오프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은 제품으로, 겨드랑이색소침착없애는방법을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유명세를 타고 있다. 

올해로 브랜드 런칭 8주년을 맞은 블랙샷 프리미엄의 탁월한 효과는 인증받은 미백 기능성 성분 사용에서 나온다. KFDA 미백 기능성 인증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포함해 색소침착과 함께 건조함으로 고통받는 손등, 발등, 손가락, 발가락, 복숭아뼈 등의 미백 효과와 함께 건조한 복사뼈와 팔꿈치 등의 피부 보습 효과까지 볼 수 있다. 

또한 피부 보습에 탁월한 마카다미아넛오일과 시어버터를 비롯해 피부에 수분 공급을 원활하게 하는 베타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풀루란 등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이외에도 파라벤을 포함한 여러 유해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남자 사타구니 등 예민한 부위에 사용하기에도 적당하다. 

강해지는 햇살 속 얼굴 기미와 미백 관리도 하고 싶다면 겟잇뷰티 기미를 찾는 이들에게 인기인 블랙샷 페이스 올인원이 적당하다. 주름개선과 미백 이중 기능성 인정을 받은 제품으로, 기미개선 임상 인증을 완료해 건강하고 화사한 피부로 가꿔준다. 

블랙샷은 2016년, 2017년, 2018년. 2019년에 이어 2020년 한국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블랙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