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산본역 피부 관리 주미 에스테틱, 여드름 전문 샵으로 10년의 노하우로 최선의 서비스 제공 

산본역 피부 관리 주미 에스테틱, 여드름 전문 샵으로 10년의 노하우로 최선의 서비스 제공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13 18: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많은 이들이 최대한 외부에 접촉이나 출입을 조심하고 있는 상황이다. 최근 자택근무자가 늘었음에도 출근을 하고 있는 직장인의 수는 여전히 적지 않으며, 밖을 나가야 하는 경우가 많이 생긴다. 

어딜 가나 마스크 착용이 필수이다 보니 많은 이들이 마스크 쓴 부위에 마찰이 생겨 피부에 성인 여드름 및 각종 트러블이 나는 경우가 있어 바이러스 외에도 또 다른 걱정을 가지고 있다.

이에 산본역에 위치한 주미 에스테틱은 평소보다 더욱 철저하고 꼼꼼한 위생관리와 정기적 방역소독을 통해 방문하는 고객들의 개인위생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다고 전한다. 뿐만 아니라 “10년의 노하우와 경험으로 여드름으로 힘들어 하고 각종 트러블로 인해 사회생활을 힘들어하는 이들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더워지며 여름으로 접어들고 있는 이때, 더워진 날씨는 피부에 열감을 높여 각종 트러블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기도 하며 많은 이들이 이때 가장 트러블이 많이 생긴다. 

이곳 주미 에스테틱에서는 여드름 문제성 피부뿐만 아니라 각종 피부 트러블의 집중하여 관리 해주고 있고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개개인의 맞는 화장품 맞춤 처방을 통해 시술 이후 더 빠르고 좋은 결과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주미 에스테틱은 방문하는 모든 이들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과 1;1 맞춤 처방 시스템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주미 에스테틱 검색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