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커스임용, 교생 실습생 대상 수강 기간 무료 연장 이벤트 진행

해커스임용, 교생 실습생 대상 수강 기간 무료 연장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14 13:5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원임용학원 강의만족도 1위 해커스임용이 교생 실습생을 대상으로 수강 기간 30일을 무료로 연장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확산으로 교생 실습에도 차질이 생긴 예비 선생님들을 응원하기 위한 것이라고 해커스임용 측은 밝혔다.
 
해커스임용 유료 인터넷 강의를 수강하는 교생 실습생이면 누구나 수강 기간 무료 연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5월 29일(금)까지 진행되며, 해커스임용 수강 기간 무료 연장 이벤트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시 실습 기간이 명시된 교육실습 증빙서류를 제출하면 수강 기간을 30일 연장해주며, 최대 2개의 강의를 선택할 수 있다.
 
해커스임용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초·중·고등학교 개학이 미뤄져 예정된 교생실습에도 변동이 생겼다. 실습일정이 확정되지 않아 교생실습을 준비하던 재학생들도 혼란을 겪고 있다”며 “이러한 상황에서도 재학생들이 임용고시 시험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해당 이벤트를 준비했다. 수강 기간을 추가로 받고 이후 임용 시험에도 합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수강 기간 무료 연장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임용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커스임용은 추후 열공 인증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해커스임용 사이트에서는 그 외에도 2020학년도 임용고시 합격사례, 합격 설명회 영상, 2020 중등 임용고시 경쟁률, 2차 면접, 교직면접,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유치원 임용고시, 초등 임용고시, 중등 임용고시, 임용고시 일정 등도 찾아볼 수 있다.
 
최근 해커스임용은 아모르아이티칭을 전격 인수했다. 이번 인수로 인해 아모르아이티칭 스타 강사진이 대규모로 해커스임용에 입성해 수강생의 선택폭을 넓혔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해커스임용은 보건교사, 전문상담교사, 영양교사, 특수교사, 사서교사, 국어교사, 영어교사, 수학교사, 역사교사, 음악교사, 체육교사, 유아교사 등을 포함한 2021학년도 임용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전태련 교육학, 전공보건, 전문상담, 전공영양, 전공특수, 전공사서, 전공국어, 전공영어, 전공수학, 전공역사, 전공음악, 전공화학, 전공기계, 전공체육, 전공유아 등의 강의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임용은 헤럴드 선정 2018 대학생 선호 브랜드 대상 ‘교원임용학원 강의만족도’ 부문 1위에 올랐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