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내장지방 감소시키는 식물 유래 유산균 함유로 눈길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내장지방 감소시키는 식물 유래 유산균 함유로 눈길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15 10: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식을 통해 섭취된 열량은 신진대사와 인체 활동을 통해 소모되지만 전부 사용하지 못하면 중성지방으로 바뀌어 피하지방으로 축적된다. 이러한 지방이 계속 쌓이면 내장지방으로 쌓이게 되며 비만인 사람 대부분이 피하지방이나 내장지방 형태의 뱃살주머니를 가지고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런데 최근 김치 유산균이 복부비만의 원인인 내장지방과 피하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휴럼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은 체지방을 집중적으로 감소시키는 5중 기능성 프로바이오틱스 영양제다. 김치 유산균으로 유명한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을 주요 성분으로 하는데 락토바실러스복합물이란 HY7601과 KY1032를 1:1 비율로 배합한 유산균을 말한다.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은 인체 적용 시험에서 체중, BMI 체질량 지수, 피하지방 면적과 총 지방 면적, 체지방율과 체지방량을 감소시키는 결과를 보이며 식약처로부터 효능을 인정받았다. 내장지방이 감소하면서 지방간이나 콜레스테롤 개선 효과도 자연스럽게 나타나기 때문에 전반적인 건강 향상에 도움이 된다.

김치 유산균의 장점은 장이 긴 한국인에게 효과적이라는 데 있다.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은내산성 및 내담증성이 강한 식물유래 유산균으로 유산균의 90%가 살아 있는 상태로 장에 도착한다. 또한 한국인이 사랑하는 식재료인 마늘, 파, 양파, 고추 등에도 저항성을 가지고 있어 한국인의 식습관에도 적합하다. 

휴럼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은 락토바실러스 복합물에 아연, 비타민D, 비타민B1, 판토텐산을 포함하고 있으며 장 속 유익균의 성장을 돕고 비만세균을 억제하는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합성착향료나 착색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았고 이산화규소나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등 합성부형제도 사용하지 않아 체내 소화 부담이 적고 섭취가 편하다. 젤라틴이나 빙초산을 쓰지 않은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식물유래 유산균의 장점을 극대화한다.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은 지방주머니 퇴치를 위해 생균 상태로 제조된다. 유통 과정에서 유산균이 생존할 수 있도록 4계절 내내 철저한 냉장 배송이 진행된다. 트루락 날씬 다이어트 유산균은 휴럼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