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올여름 열 많고 가려운 우리 아이 피부에 보습충전, 르아베크 모닝바아 아토 수딩젤 열풍

올여름 열 많고 가려운 우리 아이 피부에 보습충전, 르아베크 모닝바아 아토 수딩젤 열풍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15 12: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여름을 방불케 하는 날씨가 계속되는 가운데,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줄 아이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신생아를 포함한 어린 아이들의 경우 기온의 상승으로 인해 피부 열이 오르면 연약한 피부가 쉽게 민감해질 수 있기 때문에 이를 관리해줄 수 있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보다 빠르게 아기의 피부를 진정시켜줄 수 있는 제품으로는 아기수딩젤을 꼽을 수 있다. 제형 특유의 가벼운 사용감과 약간의 쿨링감으로 인해 달아오른 피부 진정과 더불어 수분 공급 효과까지 톡톡히 기대할 수 있기 때문이다.

다만, 아기수딩젤 선택 시에는 성분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유해 논란 성분 대신, 순한 저자극 성분이 함유돼야 연약한 아기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맘&베이비 브랜드 르아베크의 ‘모닝바아 아토수딩젤’이 주목받고 있다. 르아베크 모닝바아의 아토수딩젤은 피부 면역력 강화에 탁월한 편백수를 무려 74%나 함유한 진정 특화 수딩젤이다. 파라벤 7종과 에탄올 등 피부 유해 논란이 있는 성분을 원천 배제하고 자연유래 원료를 사용해 여린 아기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특히 피부를 보호하는 병풀추출물, 알란토인 등의 성분을 비롯해 글리세린과 베타인, 세라마이드엔피 등 다양한 보습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이외에도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아기 피부는 물론 건조하고 거친 피부로 고민하는 성인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엄마들을 위한 모닝바아 예비맘크림과 예비맘오일도 있다. 예비맘크림은 아데노신 성분이 함유돼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KFDA 인증을 획득했다. 아데노신 이외에 EGF, FGF, PGA, 베타인, 시어 버터, 황금추출물, 병풀추출물, 마카다미아씨오일, 올리브오일 등이 함유돼 약해지기 쉬운 임산부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예비맘오일은 8가지 오일 성분이 선사하는 진한 촉촉함을 느낄 수 있는 오일이다. 얼굴을 포함하여 전신에 사용 가능하며 개암씨오일, 호호바씨오일, 비타민나무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올리브오일, 페퍼민트오일, 로즈마리잎오일 등 식물성 오일 성분이 피부를 자극 없이 보호해준다.

이 같은 탁월한 품질을 인정받아 2015~2019년 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 5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 

르아베크 관계자는 “신생아를 비롯한 아기 피부는 성인과 비교해 매우 민감하기 때문에 온도 및 습도 관리를 철저히 해주고 적절한 보습제를 발라주는 것이 좋다”며 “모닝바아 아토수딩젤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은 빼고 피부를 강화할 수 있는 저자극 성분을 담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제품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르아베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