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면영양제 '감태잠태' 붕해도 빨라 주목, 다양한 이벤트 진행

수면영양제 '감태잠태' 붕해도 빨라 주목,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15 17:2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 잘자는법으로 '감태추출물'이 함유된 수면영양제가 인기를 끌고 있다. 

감태추출물은 식약처로부터 유일하게 수면의 질 개선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은 개별 인정 원료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총 깬 시간 감소', '잠든 후 깬 시간 감소', '수면 중 나타나는 호흡장애지수 감소', '수면 지속 시간 증가'로 그 기능성이 입증되어 수면에 좋은 음식으로 각광받고 있다.

다양한 수면영양제가 출시된 가운데 그중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에서 선보이는 '감태잠태'가 빠른 붕해도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붕해란, 정제(타블렛)가 체내에서 입자 크기로 부스러지는 정도를 말한다. 감태잠태는 식약처에서 제시한 기준시간인 60분보다 2배가량 빠른 30분 이내의 붕해도 시간을 보인다.

이뿐 만 아니라 불필요한 원료는 배제하고 식약처에서 유일하게 인정받은 감태추출물만 온전하게 담아내 숙면하는법으로 추천된다. 또한, 감태추출물 기능(지표) 성분인 디엑콜 함량도 30mg을 만족해 확실한 기능성을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건강기능식품 마크와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 인증 마크도 획득하였고 GLP 기관을 통해 독성 시험 평가도 통과해 안전성에 대한 우수함을 자랑한다.

섭취방법도 간편하다. 이는 정제(타블렛) 형태로 사이즈가 작게 구현되었으며 잠자기 60분~30분 전에 2정을 물과 함께 챙기면 된다. 참고로 개인의 상황에 따라 1정으로 조절이 가능하다.

온궁민건강프로젝트(주) 관계자는 "잠이 안올때 잠 잘오는 방법으로 수면용품, 숙면베개, 숙면 아로마 오일 등의 도움을 받는 이들도 많지만 먼저 근본적인 원인으로 수면의 질을 개선하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감태잠태는 감태추출물 원료만 담아내 꾸준히 섭취한다면 꿀잠 자는 법으로 충분한 도움을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감태잠태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신규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적립금을 증정하며 제품 수령 후 진정성 담긴 댓글을 남기면 최대 1만 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감태잠태 3세트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수면패턴 분석이 가능한 샤오미 미밴드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