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예인 ‘빵’ 터지게 하는 남자 니플패치 ‘방탄꼭지’, 트위터 실트에 올라

연예인 ‘빵’ 터지게 하는 남자 니플패치 ‘방탄꼭지’, 트위터 실트에 올라

  • 기자명 지피코리아
  • 입력 2020.05.16 09: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자 니플패치의 대가 ‘방탄꼭지’가 트위터 실트(실시간 트렌드)에 올랐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13일 라디오 생방송에 참여한 한 아이돌 가수가 생방송 중 흘러나온 ‘방탄꼭지’의 CM송을 흥얼거리면서 웃음을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해당 CM송은 유쾌한 B급 멜로디로 웃음을 참기 힘들어 누리꾼들 사이에서 ‘라디오 게스트 지옥송’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방탄꼭지는 앞서 작년 여름 SBS라디오 ‘김영철의 파워FM’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 다비치를 빵 터지게 해 실검(실시간 검색어)을 장악한 바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줄줄이 터지네~’, ‘방탄꼭지 최고다!’, ‘다음 타자는 누구? 주인공이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니플패치 방탄꼭지의 유쾌한 CM송을 서로 공유하며 함께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제 3세대 프리미엄 니플밴드 ‘방탄꼭지’는 유튜버 및 네이버TV 누적 총 조회수 700만뷰, 유명 유튜버 추천 영상 누적 550만뷰, 라디오광고 이슈 영상 70만뷰, 방탄꼭지 자체 컨텐츠 60만뷰, 누적 리뷰 약 7,000개를 기록하며 인지도를 단단하게 넓혀가고 있는 중이다.

남자 니플밴드계의 한 획을 긋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니플밴드 방탄꼭지는 하이드로콜로이드와 알로에베라와 센텔라아시아티카가 주 성분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짓무름이나 트러블이 없다. 때문에 기존 니플밴드 사용으로 인한 트러블로 고민하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독자 특허출원 기술인 ‘3D 라운드 컷팅’과 ‘S.S.E.T(Similar Skin & Emollient Technology)’기술이 적용된 유두패치로 옷 밖으로 붙여도 티가 나지 않는 자연스러운 유두 커버력이 특징이다.

㈜루트비 관계자는 “많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전했으면 좋겠다”며 “유두패치를 데일리로 활용하는 남성들에게 특히 호평을 받는 제품으로 사용자들의 고민에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제품이 되길 바라며, ‘방탄꼭지’는 올 여름에도 사랑받는 제품으로 나날히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방탄꼭지는 네이버 스토어팜, 지마켓, 쿠팡(로켓배송), 위메프, 티몬, 옥션, 11번가 등 온라인몰과 GS편의점, 아트박스, 꼬끼오 등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저작권자 © 지피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