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현주엽, 예능 러브콜 쇄도에 안정환 반응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현주엽, 예능 러브콜 쇄도에 안정환 반응은?
  • 지피코리아
  • 승인 2020.05.17 22: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능치트키’ 현주엽의 귀환으로 예능판 지각 변동이 예고되고 있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2020년 예능계 FA 최대어로 떠오른 현주엽의 놀라운 인기가 공개됐다.

지난주 ‘당나귀 귀’에 전격 컴백한 현주엽은 예전의 호랑이 감독의 카리스마는 간 데 없이 20kg 넘게 살이 쪽 빠진 짠내 폭발 자연인의 모습으로 등장해 출연진들을 ‘맴찢’하게 만들었던 상황.

하지만 이런 걱정과 달리 현재 현주엽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이 밀려들고 있다는 전언이다. 이를 증명하듯 전현무는 현주엽의 감독 계약 종료 소식과 함께 “예능판이 난리가 났다”며 업계의 분위기를 전했고, 김숙은 허재, 서장훈, 안정환 등 “스포테이너들도 초긴장 상태”라는 입소문을 덧붙였다.

이런 가운데 현주엽은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서장훈, 안정환과 나눈 전화 통화 내용을 밝혔다고 해 스포테이너계 최강자인 두 사람이 막강한 경쟁자 현주엽의 복귀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이 폭발하고 있다.

이후 통화 내용을 들은 김숙은 “무섭다”는 반응을, 전현무는 “서장훈씨가 더 떨고 있는 것 같다”고 평가해 과연 어떤 달콤살벌한 말들이 오고 갔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채성우로부터 깜짝 선물로 운동화를 받은 현주엽의 항공모함급 발 사이즈가 공개되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 헤이지니는 놀란 토끼 눈을 하고 “그런 신발이 있어요?”라며 되물었다고 해 호기심을 더했다.

현주엽의 예능 복귀를 둘러싼 서장훈과 올해 나이 45세인 안정환의 극과 극 반응은 오는 17일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지피코리아 박한용 기자 qkrgks77@gpkorea.com, 사진제공 :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